쇼핑과 기부를 동시에…네이버스스토리, 쇼핑기부 문화 선도
네이버스스토리 회원들은 이벤트를 통하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함과 동시에 적립금을 기부금으로 전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공간은 쇼핑과 함께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의 사연을 이야기 형식으로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구매자가 직접 기부하고 싶은 캠페인을 지정해 적립금을 기부할 수 있어 두 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소비자가 기부금을 충전해 더 많은 기부를 할 수도 있다. 이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세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현재 네이버스스토리에서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상품은 ‘아지닥 부츠’다. 아지닥은 UGG australia와 더불어 100% 천연양모를 사용하는 몇 안되는 오리지널 쉽스킨(Sheepskin)제품이다. 품질에 있어서도 뛰어나, 양가죽이 손상되기 쉬운 앞축과 뒤축에 가죽을 한번 덧대어 축의 뒤틀림을 방지했다.
아지닥 부츠는 이미 롯데백화점에 입점하고 있으며, 포장과 광고 등에서 가격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네이버스스토리는 앞으로도 상품경쟁력을 가진 업체들과의 지속적인 협약을 통하여 쇼핑을 통한 기부참여 문화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굿네이버스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4개 해외사업국, 3개 모금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웹사이트: http://www.goodneighbors.kr
연락처
굿네이버스 미디어홍보팀
윤보애 대리
02-6717-4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