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대표 브랜드 ‘노블초이스’, 슈퍼비se 모델 대용량 무화기 출시

인천--(뉴스와이어)--가이아트레이딩(대표 한정환)이 운영하는 전자담배 전문 대리점 ‘노블초이스’가 자사의 슈퍼비se모델에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무화기를 1월 19일 출시하였다.

슈퍼비 모델은 하루 한 갑 이상을 피는 흡연자를 위한 전자담배로, 일반 제품과 달리 13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오랫동안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노블초이스의 ‘카파엠’ 모델 또한 고객들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화이트 색상을 도입한 디자인을 선보임과 더불어 ‘카파엠 블랙&화이트(capa-M Black&White)’ 모델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노블초이스의 전자담배는 액상농도(1%~24%)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7종 이상의 모델과 17종 이상의 액상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모델은 오토타입의 대표 모델인 G9, GV9, G300, G400 등과 수동으로 작동하는 G5, 슈퍼비, 카파엠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초이스 홈페이지(www.noblechoice.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가이아트레이딩 개요
가이아 트레이딩은 전문적으로 전자담배를 수입하는 회사입니다. 전자담배 생산국인 중국의 여러 제조사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 전자담배 전문 대리점에 제품을 공급합니다.

웹사이트: http://noblechoice.co.kr

연락처

가이아트레이딩
박종학
1599-45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