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규종이 추천한 무료국제전화 어플 ‘OTO’ 인기 고공행진
현재 SS501의 멤버 김규종 씨와 허영생 씨는 한국 활동 이외에도 홍콩 팬미팅 일정을 소화하는 등 해외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이들은 해외 친구들과의 통화가 많은 편인데, 최근 무료국제전화 오티오(OTO) 서비스를 알게 되면서 오티오(OTO)로 국제전화 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
인기가수 SS501처럼 국제전화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오티오(OTO) 국제무료전화 서비스의 인기가 뜨겁다. 이들은 비싼 국제전화 사용료 때문에 보고싶은 사람들과 통화하는 시간을 줄여야 했다. 그러나 무료국제전화 오티오(OTO)의 등장에 ‘캐나다로 이민간 동생한테 전화하니 국내에서 하는 것처럼 음도 좋고 무료로 좋다’, 아일랜드가 우리 부인 나라인데 통화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픈백스는 사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에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싱카폴, 태국으로 한정되어 있던 서비스 국가를 36개국으로 확장하는데 성공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문제로 지적됐던 음질저하와 통화대기 문제를 해결했다.
오픈백스 신호열 본부장은 “우리는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국가 및 무선 지역을 확대하고, 서비스 안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무료국제전화 서비스 오티오(OTO)는 국제전화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기러기 가족, 유학생 부모님, 다문화 가정, 외국인 노동자 들의 사용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벡스 개요
오픈백스는 정보통신 전문업체로 차세대 통합 플랫폼인 IP기반의 글로벌 표준 통신 솔루션 서비스 및 하드웨어장비의 생산과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공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openvacs.com
연락처
오픈백스
정영민
010-8742-2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