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명절에 호텔에서 쉰다…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2011 설날 패키지’ 출시

창원--(뉴스와이어)--설날이나 추석 등 명절이 되면 고향을 찾던 귀성객들이 최근 국내 및 해외여행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결혼을 독촉하는 가족들을 피해 홀로 연휴를 즐기는 싱글족, 미쳐 고향을 가지 못하고 호텔에서 자기만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실속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설 연휴는 주말과 연결되면서 5일의 연휴를 누릴 수 있고, 이틀 휴가를 내면 최대 9일까지 연휴를 즐길 수도 있어 더욱 기대하고 있다.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는 거가대교 개통에 따라 창원과 거제도 간의 거리가 40분으로 단축되어 투숙객들의 즐거움이 한층 더 높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해맞이 명소인 거제시 장목면 유호리에 있는 ‘거가대교 조망공원’과 유호방파제 일대에는 카메라는 든 관광객들이 연일 몰려들고 있다.

또한, 김영삼 전 대통령 생가, 자연휴양림, 옥포대첩기념공원,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청마(유치환)기념관, 조선해양문화관, 외도, 지심도 등의 유명관광지를 찾은 관람객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적게는 두배에서 많게는 40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한다.

최장 9일 설 연휴를 맞이하여 시티세븐 세븐 풀만 앰배서더에서는 실속 있는 가격의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1박, 프랑스 천연 화장품 ‘록시땅’ 여행용 셋트와 창원 아트홀 세븐에서 공연 중인 연극 ‘보잉 보잉’ 20% 할인권과 호텔 휘트니스 클럽 헬스장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기간은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이며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인 125,000원(세금 별도)이며 조식 2인이 추가되면 157,000원(세금 별도)이다. 패키지 예약 문의는 전화(055-600-0700), 홈페이지(www.thecity7pullman.com)로 예약하면 된다.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개요
2008년 6월 세계적인 호텔 그룹 아코르의 '풀만(Pullman)' 호텔 브랜드와 창원의 '더 시티세븐'이 만나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호텔이 탄생하였습니다.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은 디자인의 차별과 다양성을 추구하며 혁신적인 신 문화 복합 단지의 '예술과 문화, 공간 미학을 지향하는 국내 최초 갤러리&부띠끄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1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321개의 객실이 있으며 편안함과 넓은 공간, 그리고 전통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하고 세련된 특별함이 고객 여러분을 맞이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thecity7pullman.com

연락처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PR & Marketing Manager 유희성
055-600-07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