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중고차 사고이력 무제한 조회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보험개발원(원장 강영구)과 함께 중고차 구매 시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고이력조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월부터 3월까지 3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고이력조회 월 이용료를 기존 대비 60%이상 할인해준다. 따라서 월 2만 5천원으로 SK엔카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매물의 사고이력을 클릭 한 번으로 무제한 조회할 수 있다.

사고이력조회는 용도 및 소유자 변경, 침수 및 도난사고, 보험사고, 렌터카 사용이력 등 중고차 구입시 확인해야 하는 차량이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허위매물이나 허위 고지된 사고 차량을 판별하는데 유용하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박홍규 이사는 “중고차 사고이력조회는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가장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안전한 중고차 거래를 위한 필수요소”라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고이력을 조회해 중고차 거래 시 자주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나 1599-5455로 문의하면 된다.

엔카네트워크 개요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연간 약 120만 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24년 업력 노하우, 빅데이터와 IT 기술, 전국 55여 개의 진단센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고객 중심의 대표 중고차 거래 서비스들을 ‘엔카믿고’로 통합해 리브랜딩한다. 이와 함께 엔카진단 서비스와 모바일 홈 화면도 함께 개편해 서비스 경쟁력과 기업 브랜딩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며 NO.1 슈퍼앱으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car.com

연락처

엔카네트워크 홍보팀
임민경 팀장
02-754-64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