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전사 장하은 성우시험 두번 떨어진 사연
진행을 맡은 성우 김영진·김옥경 씨의 진행으로 1, 2부로 나누어 펼쳐진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KBS 라디오공개홀에서 열렸다.
방송에서 축하공연을 한 신세대 트로트(전통가요) 가수 장하은 씨는 사실 방송계 입문은 가수가 아니라 성우일뻔(?)했다고 말하며 두 번이나 시험을 봤다가 떨어진 사연을 공개했다. 이 때 진행을 맡은 성우 김옥경 씨는 “중요한 건 가수보다 성우가 더 힘들다”고 재치있는 애드립을 해 대부분이 성우지망생이었던 관객들을 격려하며 웃음을 이끌어 냈다.
그러나 성우 시험 낙방 덕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무대에 설수 있으니 오히려 다행(?)이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초대 가수로는 장하은 씨 이외에 아이유, 바닐라루시, 박정현 씨, 팀이 참여해 어느해보다 화려한 시상식을 만들어 줬다.
트로트 최초의 다국적 디지털 음원 발매, 트로트 최초의 독설 가수라는 스펙(?)을 가진 가수 장하은 씨는 타이틀곡 ‘단물쪽’이라는 독설어린 노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새해 1월 1일 0시를 기해 인천서구청 마실거리 특설무대에서 해맞이 페스티벌 콘서트에 참가하는 장하은씨는 본격적으로 2011년 트로트 시장을 공략한다는 당찬 계획을 갖고 있다.
뮤직매니아 개요
뮤직매니아는 행사대행,종합광고사 입니다
지역축제,컨퍼런스,국제회의,방송컨텐츠 제작을 주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컨텐츠제작으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며, 앞으로 행사이벤트쪽의 플랫폼 사업을 할 예정입니다.
행사에 필요한 장비는 음향,조명,led스크린,무대,중계방송시스템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usic-mania.co.kr
연락처
뮤직매니아
대표 박성규
070-8187-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