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랑나눔복지회·손사랑, 은평천사원 천사들의 날개가 되다

서울--(뉴스와이어)--한부연의 자매결연기관인 사단법인 한국사랑나눔복지회(이사장 문일규 공항성산교회 담임목사)는 지난 12월 22일, 손사랑과 손을 잡고 은평천사원 친구들과 함께하는 ‘2010겨울 Angels Day!!’사랑나눔 공연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행복창조연합, 쿨프로덕션, 공항성산교회, 밝은사회봉사회, 구산1구역재건축조합 등이 후원했으며 100 여명의 장애아동들과 선생님들, 봉사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됐다.

손사랑 송미화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불우청소년과 결손가정어린이, 장애고아, 재가장애인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이웃사랑의 모습을 보임으로써 그들에게는 사회에 대한 꿈과 희망을, 우리들은 사회 약자들에게 더 관심을 갖는 풍토를 조성함으로써 함께 잘사는 나라가 되는 초석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조찬우 대표(학교급식네트워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해영밸리댄스동호회의 밸리댄스를 시작으로, 서울시립대 마술동아리PRISM의 마술공연, 공항성산교회 섹소폰동호회의 섹소폰 연주, 한국사랑나눔복지회 회원분들의 부채춤과 다채로운 율동으로 2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특히 마지막엔 밸리댄스팀의 대표안무인 원더걸스 노바디가 흘러나오자 지켜보던 대부분의 천사들이 직접 무대위로 뛰어 나와 함께 따라 부르며 춤을 추는 등 공연의 절정을 이루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아울러 공연 중간중간에 천사원 친구들을 위한 성탄선물이 추첨을 통해 골고루 전달되는 등 공연 못지않게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거환경개선사업단 행복창조연합(대표 장석원)은 “지난 1월부터 주거환경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 및 차상위계층 및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에게 봉사활동을 확대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국사랑나눔복지회와 행복창조연합은 손을 잡고 "정기적으로 시설에 대한 개보수 및 공연봉사를 펼쳐나갈 것이며, 주변의 장애우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http://cafe.daum.net/Sonsarang
http://angels.or.kr

웹사이트: http://www.kredi.gnn365.com

연락처

(사)한국부동산개발연구원
서울중앙지부 기획팀 김기찬
02-382-9591
010-9248-03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