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전문 대리점 ‘노블초이스’, 다양한 제품 잇딴 출시

인천--(뉴스와이어)--바야흐로 전자담배의 시대가 도래했다. 전자담배는 일반 흡연식 담배와 달리 교환식 카트리지에 들어있는 니코틴 용액을 수증기 상태로 흡입할 수 있도록 만든 전자기기다.

흡연식 담배의 경우 연기에 니코틴 뿐만 아니라 타르와 일산화탄소 등 수천 가지 유해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고 이 담배 연기를 들이마실 때 유해 화학물질을 함께 마시기 때문에 건강에 해롭지만 전자담배는 니코틴 용액을 초음파 또는 가열 기술을 사용해 수증기로 만들기 때문에 기존 담배연기에 포함된 유해물질 없이 순수한 니코틴만을 흡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일반 흡연식 담배가 여러 모델과 제품이 있는 것과 달리 전자담배의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것이 현실. 이런 경우 국내 브랜드 가운데 가장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는 전자담배 전문 대리점 노블초이스(www.noblechoice.co.kr)를 찾을 수 있다.

가이아트레이딩(대표 한정환)이 운영하고 있는 노블초이스에는 슬림한 모델부터 대용량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노블초이스 각 대리점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피워보고 고를 수 있도록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한번씩 시험해보고 고를 수 있기 때문에 노블초이스에서 전자담배를 구입한 고객의 만족도는 자연스럽게 올라갈 수 밖에 없다.

현재 노블초이스가 판매하고 있는 모델은 오토타입의 대표 모델인 G9, GV9, G300, G400 등이 있으며, 수동으로 작동되는 G5, 슈퍼비, 카파엠 등이 있다. 카파엠은 출시한지 한달 만에 전국 대리점에서 품절현상까지 일으킬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이 그 인기의 요인이다. 또 하루 한 갑 이상을 피는 흡연자를 위한 슈퍼비는 일반 제품과 달리 13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오랫동안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 됐고 12월말에는 슈퍼비 전용 대용량 무화기가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노블초이스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전자담배 시장에 획기적인 선풍을 일으킬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노블초이스는 공식 홈페이지(www.noblechoice.co.kr)를 통해 상담 가능한 대리점과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자담배 사용자 커뮤니티 공간인 ‘노블초이스 전자담배’ 카페(http://cafe.naver.com/noblechoice)도 개설하여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가이아트레이딩 개요
가이아 트레이딩은 전문적으로 전자담배를 수입하는 회사입니다. 전자담배 생산국인 중국의 여러 제조사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 전자담배 전문 대리점에 제품을 공급합니다.

웹사이트: http://noblechoice.co.kr

연락처

가이아트레이딩
박종학
1599-45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