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경영대학원 온라인 MBA 과정 2011년도 신입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아주대 경영대학원 온라인 MBA 과정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1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아주대 경영대학원 온라인 MBA 과정은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온라인 정규 석사 학위 과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차 수강이 가능하고 온라인 수업만으로도 오프라인과 동일한 학위를 받을 수 있다. 아주대 경영대학원의 강점은 미국과 유럽을 대표하는 세계 양대 MBA 인증기관인 세계경영대학협회(AACSB)와 유럽경영발전재단(EFMD)의 회원대학으로 세계 기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경영학 비전공자를 위해 입학 전에 마케팅과 재무, 회계, 전략 경영에 걸쳐 경영 기초 교육(Pre MBA)을 실시하며, 계절수업과 담당 교수와 채팅을 통한 실시간 Q&A 및 강의, 오프라인 특강 뿐만 아니라 졸업 후에도 무료 청강의 기회를 주는 제도까지 운영하고 있어 성공적인 학업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지원은 2011년 1월 11일까지 홈페이지(www.ajoumba.ac.kr)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 또는 상담은 전화(031-213-5162)와 이메일(degree@ajou.ac.kr)을 통해 할 수 있다.

CyberMBA 개요
㈜CyberMBA는 교육전략 수립에서부터 기업 교육과정, 정규 학위과정, 금융 자격증 과정 등의 전문경영교육, 학습 콘텐츠 개발 및 관리, LMS 구축 및 운영에 이르는 이러닝의 모든 영역에 고품격 이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강사진과 풍부한 서비스 경험을 통해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대학교, 정부/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백화점식 교육이 아닌 보다 전문화된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으며, 컨설팅을 기반으로 고객의 이러닝 전체를 아웃소싱하는 One-Stop Service 모델인 TLS(Total Learning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의 교육시장 추세에 대응하여 이러닝과 오프라인 교육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 HRD 컨설팅에 기반을 둔 교육전략 수립 및 실행, HRM과 HRD 기능의 통합을 위한 방법론 개발 등을 통해 포괄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목표시장의 차이에 따라 주요사업을 기업교육사업, 평생교육사업, 교육솔루션사업 등 3개 사업분야로 구분하여 각각의 특성에 맞춘 사업모델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교육사업은 B to B 사업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고, 평생교육사업은 BtoC 사업으로 학위, 학점 또는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고졸 이상의 일반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며, 교육솔루션사업은 유아에서 노인까지의 학습을 위한 하드웨어(H/W) 및 교육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ybermba.com

연락처

CyberMBA 비전경영실
경영기획팀 김은예 주임
02-2179-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