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어플 출시, 한 주 내내 ‘시크릿가든 앓이’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12-17 11:37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인기 고공행진 중인 SBS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아이폰용 및 안드로이드폰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어플 출시는 회를 거듭할수록 계속된 SBS<시크릿가든> 인기로 인해 어플리케이션 관련 문의가 폭주할 만큼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무척 기다려온 소식으로, 아이폰용은 지난 14일부터, 안드로이드폰용은 지난 9일부터 서비스됐다. 이에 이용자들은 “드디어 나왔어요!”, “무지무지 기다렸어요~”, “이제 한 주 내내 시크릿가든앓이, 주원앓이 할 수 있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폰용 <시크릿가든> 어플에는 ‘방송보기’ 서비스를 통해 예고보기-다시보기-다운로드 뿐 아니라, 본방사수를 할 수 있도록 On-Air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리고 <시크릿가든>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ecretgarden)의 ‘촬영장스케치’를 연동해 생생한 촬영현장 사진을 스마트폰에 손쉽게 담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격은 $5.99.

안드로이드폰용 <시크릿가든> 어플에도 예고보기-다시보기-다운로드-온에어를 포함한 ‘드라마’ 서비스를 함과 동시에 미공개 포토를 전격 공개한 ‘포토존’, 그리고 <시크릿가든>을 만화로 만든 ‘카툰’서비스로 눈길을 끈다. 또한 방송소품으로 쓰였던 인형 등 캐릭터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김주원(현빈)-오스카(윤상현)의 집 등 촬영장 정보를 알려주는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안드로이드폰용 <시크릿가든>어플에는 6분여 영상으로 본방송 기다림을 달래줄 깨알 같은 예고편 ‘미리보기’가 단독 제공된다. 다시보기 Full버전 어플은 7900원, 미리보기는 건당 500원이다.

또한, 아이폰용 및 안드로이드폰용 <시크릿가든> 어플 모두 시크릿가든 공식트위터(@Secretgardeni) 바로 접속 기능이 제공된다. 김주원(현빈)과 길라임(하지원)이 직접 멘션을 올리며 스마트폰 이용자들과의 직접 소통을 진행해, 더욱 친근한 캐릭터로 다가섬은 물론 한층 재미있는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 <시크릿가든> 어플을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그동안 출시되었던 <나쁜남자><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자이언트> <대물> 등 SBS드라마 어플들이 이용자 중심서비스로 준비돼,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시크릿가든> 어플도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만큼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기본서비스와 킬러콘텐츠를 충실하게 구현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큰 관심을 부탁했다.

SBS<시크릿가든> 어플은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