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S/S 한국결혼박람회 명품전’에서 달콤한 허니문 상품 마음껏 고르세요

서울--(뉴스와이어)--두근거림과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는 예비신혼부부. 달콤한 허니문을 꿈꾸는 그들을 위해 허니문코리아와 허니문메이트가 2010년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선택한 베스트 신혼여행지 중심으로 알찬 허니문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월간 웨딩21 주관으로 결혼대백과 웨프가 함께하는 내년 봄여름 시즌을 위한 첫 대형 웨딩박람회인 ‘2011 S/S 한국결혼박람회 명품전’은 평생토록 추억에 남을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실속 있는 초저가 상품부터 단독 풀 빌라에서 지낼 수 있는 고품격 상품을 구성했으며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박람회가 될 것이다.

하나투어와 제휴를 통해 더욱 알찬 허니문 상품을 제공하는 허니문 코리아.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부스 방문 고객에게 기내 목 배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가별 ‘매너 팁’ 책자와 여행용 가방, 허니문 앨범, 수중카메라와 더불어 면세점 할인쿠폰과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청담동 뷰티살롱 ‘블르바드’ 50% 할인 쿠폰을 지급, 예비 신랑, 신부에게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허니문코리아의 두윤미 팀장은 “하나투어와 제휴하여 초저가부터 고품격 특화상품에 이르기까지 예비신혼부부의 예산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니문메이트에서는 당일예약 선착순으로 화장품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웨딩페어에서 현장 예약 시 15만원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허니문메이트의 전상욱 부장은 “발리 상품의 경우 시설이 좋은 풀 빌라에서 커플 단독으로 지낼 수 있으며 타 여행사와 차별화시켜 신혼부부만을 위한 단독가이드와 차량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인 만큼 시간절약과 함께 일정 선택이 수월해 많은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 :

웹사이트: http://www.wef.co.kr

연락처

뉴스앤매거진 (주)온포스
02-735-1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