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S/S 한국결혼박람회 명품전’에서 달콤한 허니문 상품 마음껏 고르세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월간 웨딩21 주관으로 결혼대백과 웨프가 함께하는 내년 봄여름 시즌을 위한 첫 대형 웨딩박람회인 ‘2011 S/S 한국결혼박람회 명품전’은 평생토록 추억에 남을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실속 있는 초저가 상품부터 단독 풀 빌라에서 지낼 수 있는 고품격 상품을 구성했으며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박람회가 될 것이다.
하나투어와 제휴를 통해 더욱 알찬 허니문 상품을 제공하는 허니문 코리아.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부스 방문 고객에게 기내 목 배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가별 ‘매너 팁’ 책자와 여행용 가방, 허니문 앨범, 수중카메라와 더불어 면세점 할인쿠폰과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청담동 뷰티살롱 ‘블르바드’ 50% 할인 쿠폰을 지급, 예비 신랑, 신부에게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허니문코리아의 두윤미 팀장은 “하나투어와 제휴하여 초저가부터 고품격 특화상품에 이르기까지 예비신혼부부의 예산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니문메이트에서는 당일예약 선착순으로 화장품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웨딩페어에서 현장 예약 시 15만원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허니문메이트의 전상욱 부장은 “발리 상품의 경우 시설이 좋은 풀 빌라에서 커플 단독으로 지낼 수 있으며 타 여행사와 차별화시켜 신혼부부만을 위한 단독가이드와 차량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인 만큼 시간절약과 함께 일정 선택이 수월해 많은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 :
웹사이트: http://www.wef.co.kr
연락처
뉴스앤매거진 (주)온포스
02-735-1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