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임직원들의 사랑의 김장 만들기
작년까지 동보원 원생들을 호텔로 초청하여 작은 파티를 열어 직원들과 원생들이 함께 장기자랑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으나 올해는 원생들을 위해 직원들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 끝에 동보원을 직접 방문하여 성금과 함께 김장을 해 주기로 하였다.
12월 14일 풀만 호텔 임직원 13명을 포함하여 동보원 선생님과 관계자 분들과 함께 500포기의 절인 배추를 다듬고 씻는 등의 작업을 끝내고 다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었다.
직접 참석하지 못한 호텔의 로비라운지 트라움에서는 케익, 휘트니스 클럽 분양팀에서 주신 동화책과 성금, 시티세븐 원조쌈밥의 성금과 돼지 수육, 휘트니스 클럽 내 블루존 의원에서 성금으로 함께 동참했다.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개요
2008년 6월 세계적인 호텔 그룹 아코르의 '풀만(Pullman)' 호텔 브랜드와 창원의 '더 시티세븐'이 만나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호텔이 탄생하였습니다.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은 디자인의 차별과 다양성을 추구하며 혁신적인 신 문화 복합 단지의 '예술과 문화, 공간 미학을 지향하는 국내 최초 갤러리&부띠끄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1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321개의 객실이 있으며 편안함과 넓은 공간, 그리고 전통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하고 세련된 특별함이 고객 여러분을 맞이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thecity7pullman.com
연락처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
PR & Marketing Manager 유희성
055-600-07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시티세븐 풀만 앰배서더 호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