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앤몰, 재고부담 없는 솔루션 지원
출산을 한 뒤 다시 취업을 한다고 해도 단절된 경력으로 이전 같은 대우를 받으며 취업하기 힘들다는 것도 여성의 사회활동을 위축시키는 요인으로 보인다. 일과 가사일을 병행하는 슈퍼우먼인 워킹맘에 대한 사회적 시선이 여전히 곱지 않다는 것도 간과할 수 없다.
이런 실정이다 보니 최근 결혼한 여성들 사이에서는 취업을 하기 보다는 쇼핑몰을 창업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고 한다. 눈치를 보며 승진이나 인사에서 부당한 평가를 받을 바에는 노력한 만큼 대가를 돌려받을 수 있는 창업을 택하는 것이다. 특히 쇼핑몰 창업은 다른 사업에 비해 비교적 적은 초기자본을 가지고도 운영할 수 있다는 점도 워킹맘들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그러나 하루가 다르게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쇼핑몰 시장에서 별다른 솔루션 없이 성공하기란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렵다. 누구나 창업할 순 있지만 누구나 억대 쇼핑몰이 되지는 않기 때문이다. 실제로 쇼핑몰 창업은 워킹맘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운영이 어렵다.
바이앤몰 최경수 팀장은 “이전에는 초기 창업비용 500만원으로 시작해 ‘억대 쇼핑몰’이 되는 대박신화가 가능했지만 최근 쇼핑몰이 늘어나면서 경쟁이 치열해져 지금은 5000만원을 가지고 있어도 6개월도 운영이 힘든 것이 사실이다. 쇼핑몰 창업은 홈페이지 제작, 재고관리, 상품사입, 배송관리, 홍보마케팅 등 체계적인 관리가 없으면 6개월도 못 견디고 망하기 쉽다”라고 지적했다.
바이앤몰은 B2B 쇼핑몰로 워킹맘 쇼핑몰 창업을 지원 중이다. 지난 11월 8일 오픈 후 독자적인 솔루션 제공을 통해 홈페이지 제작부터 재고관리, 상품사입, 배송관리를 모두 대행해 바이앤몰을 통해 쇼핑몰을 창업한 워킹맘은 실질적 수익과 관련된 홍보 마케팅 활동만 하면 된다.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효울적인 운영 솔루션까지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절약된 창업비용과 운영비용으로 홍보 마케팅에 투자할 수 있어서 치열한 쇼핑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대박 쇼핑몰이 될 수 있는 것이다.
현재 바이앤몰은 오픈 1달만에 쇼핑몰 분양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통해 쇼핑몰 시장에 새로운 대안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바이앤몰 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ynmall.com)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바이애드 개요
온라인 홍보대행사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ya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