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우리밀 케이크 예약 판매 실시
다사다난했던 지난 일년을 되새겨보며 다가올 새로운 한 해를 계획해보는 12월이 시작된지 한 주가 지났다. 이 맘 때쯤이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들 가족, 동료, 연인들과 함께 보낼 크리스마스 파티 계획에 설레기 마련이다. 더불어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지에 대한 고민도 시작된다.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사람이나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에게 선물을 전하며 오순도순 지난 한 해의 소중했던 추억들을 공유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역시 선물 못지 않게 세심한 준비가 필요한 아이템.
중국산 유제품이 유입되면서 아이들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가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지금,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을 빛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믿을만한 원재료로 안전하게 만드는지 세심하게 살펴보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일 것이다.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 대표이사 노근희)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이러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안정성에 대한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주기 위해 전국 240여 매장에서 우리밀 케이크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 가족의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초록마을 우리밀 케이크는 무농약 우리밀, 청정목장 우유, 유정란 등 국내 친환경재료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로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까지도 생각하는 세심한 배려와 감사하는 마음을 담기에 제격일 것이다.
게다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초록마을 우리밀 케이크는 청정목장의 제주우유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생크림케이크에서부터 초콜릿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초콜릿케이크, 화학비료 및 농약 없이 정성으로 키운 유기농 고구마로 만든 고구마케이크 등 그 종류도 풍성하여 소비자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기호까지도 고려하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3호 케이크 예약을 하면 국내제조 순면 곰인형을 증정하며(한정수량), 2호 케이크 예약 시에는 특별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우리밀 케이크과 함께하면 좋을 와인류,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줄 선물로 좋을 유기농 인형을 특별가에 한정판매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할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라면 초록마을 우리밀 케이크와 함께 하면 좋을 초록마을 특대 유기농 곰인형을 추천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곰인형이 진부하지 않을까 걱정된다면 받는 이의 예민한 피부까지 고려한 유기농 면으로 만든 초록마을 특대 사이즈 곰인형은 당신을 세심한 배려로 가득한 센스쟁이로 만들어 줄 것이다. 특대 유기농면 곰인형 예약 시 초코아이스크림 케이크 증정 이벤트는 센스쟁이가 되려는 당신을 위해 마련한 초록마을의 배려이니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된다.
초록마을 우리밀 케이크 예약 이벤트는 12월 6일부터 18일까지 전화 예약(1577-6288) 또는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며, 예약한 케이크는 12월 20일(월)부터 24일(금) 중 지정한 날짜에 수령 가능하다.
초록마을 개요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 대표이사 노근희)은 먹을거리의 안전과 우리의 삶의 터전인땅과 환경을 지켜내는데 도움이 되고자 1999년 설립된 친환경 유기농 전문브랜드다. 전국에 걸쳐 250여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www.choroki.com)을 통해 2,500여개의 엄선된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oroki.com
연락처
초록마을 마케팅팀
김만진 대리
02-3274-4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