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다스튜디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2011 웨딩앨범 선보여
그리다스튜디오의 김정석 대표는 모든 스텝들이 신랑신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촬영하는 순간 순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한다.
또한 다양한 컨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와 다양한 앵글을 시도해 색다른 이미지를 만들어냄으로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과 더불어 늘 새로운 시도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서울 청담동에 소재한 본점을 비롯하여 부산, 대구, 원주, 안산, 포항, 천안까지 많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그리다스튜디오의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도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월간 웨딩21과 결혼대백과 웨프를 통해 트렌디한 웨딩앨범을 선보이고 있는 그리다스튜디오는 강남의 톱 웨딩 포토그래퍼 모임인 KPWA 회원사로서 오는 12월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펼쳐지는 웨딩박람회인 ‘2011 S/S 한국결혼박람회 명품전’에 그리다(Greeda)만의 트렌드한 웨딩앨범 또한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다의 트렌디한 앨범은 참가업체인 웨딩플래닝 서울의 무료 웨딩컨설팅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내년 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신부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관람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wef.co.kr
연락처
뉴스앤매거진 (주)온포스
02-735-1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