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12월 아비오 론칭기념 사은 이벤트 진행

- 신상 유모차도 사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이벤트 실속파 골드맘들에게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유아 브랜드 잉글레시나를 국내에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inglesina.co.kr)이 12월 한 달간 새롭게 출시한 유모차 아비오(Avio)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런칭 기념 사은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에 아비오를 구매한 고객에게 잉글레시나 프론트 아기띠와 트래블프렌즈 목보호대(1~4세용)를 증정하며, 온·오프라인 구매처를 통해 진행된다.

잉글레시나 아비오는 5년의 제품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신개념의 도시형 유모차다. 아비오는 ‘fly in the city’라는 콘셉트로 활기 넘치는 감각적인 색상과 산뜻한 라인으로 디자인했다.

아비오는 기존의 잉글레시나 제품의 유모차보다 더욱 콤팩트한 설계로 엄마는 물론 아기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주는 유모차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문의: 1600-0716 / 끄레델몰 www.crederemall.co.kr)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끄레델 1600-07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