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연구원 이무하 원장, 기후변화에 대한 농림수산학 분야의 대책 발표

성남--(뉴스와이어)--한국식품연구원(원장 이무하)은 8일 오전 한국마사회 컨벤션홀에서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농림식품분야 기후변화 심포지엄’에서 기후변화에 대한 농림수산학 분야의 대책에 대하여 발표한다.

기후변화 심포지엄은 최근 이상기후에 따른 농산물 수급불안이 현실화되고 사회·경제적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농식품분야 기후변화 대응 정책을 재점검하기 위한 관련 전문가들의 의견수렴과 토론을 위한 것이다.

한국식품연구원 개요
한국식품연구원은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식기반의 식품분야 산업원천기술 개발을 위하여 대사기능, 기능소재, 식품발효 연구를 수행하며, 농림수산업과 식품산업의 동반 발전을 위한 식품의 안전유통, 전통식품의 세계화, 식량자원의 고부가가치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전략목표 달성에 필요한 공공기반기술 구축을 위하여 다양한 산업지원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구원은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창조선도형 기술개발을 통해 글로벌 연구 경쟁력을 확보하고 BT, IT, NT, ET, CT 등과의 융합기술을 개발하여 국가 식품산업의 미래를 개척함으로서 국내외 첨단식품과학기술의 선도기관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fri.re.kr

연락처

한국식품연구원
홍보담당 임선규
031-780-90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