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소셜커머스 ‘티켓나이트’ 리뉴얼 오픈
티켓나이트는 밤에 오픈하는 모든 상품을 다루는 원어데이몰로 지난달 5일 오픈하였으나, 기존 소셜커머스의 한계점을 발견하고 보다 나은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뉴얼 오픈을 진행하였다.
티켓나이트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이후에는 쿠폰을 구매한 당일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한가지 상품만 할인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총 이용금액을 지정된 퍼센트로 할인 받는 방식으로 변경되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사용의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전국을 9개 도시로 세분화 하였고, 그 지역을 다시 7개 구역으로 세분화 하여 원하는 지역/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하였기에 서비스에 소홀함이 있을까 우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당 제휴 업체들의 랭킹을 매겨 추천업소로 정해지는 시스템을 채택하였으며, 이 랭킹은 순수하게 구매를 한 고객의 평에 의해 정해진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유흥문화를 위해 재 개편된 티켓나이트의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티켓나이트 홈페이지 (www.ticketnigh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에프코리아 개요
알에프코리아의 티켓나이트는 공연, 호프, 맛집, 노래방, BAR 등 밤에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50~90% 할인하는 고객감동 소셜커머스입니다. 11월 5일 오픈 예정.
웹사이트: http://www.ticketnight.co.kr
연락처
티켓나이트 1688-3971
-
2011년 7월 28일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