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코리아, 창사7주년 호주이민 법무수속 할인이벤트 실시 및 호주이민 설명회 개최
호주이민 법률법인 니아코리아의 조나영 대표는 “호주이민 중 163비자(주정부후원 사업비자)및 165비자(주정부후원 투자비자)는 4년간 호주에 합법적으로 거주하면서 사업을 할 수 있고 동반 자녀는 호주 공립학교의 학비가 면제되는 혜택을 받는다”며 “해외 조기유학을 선택했던 부모님들이 호주163비자로 다시 바꿀 정도로 학비 절약이나 호주 내 활동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고, 더군다나 소규모 개인 사업을 운영하는 오너들도 자격 조건만 맞으면 신청할 수 있게 비자가 까다롭지 않다”라고 말했다.
조 대표는 “사람들은 이민하면 직장, 재산 모두 정리하고 한국을 떠나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어서, 정말 이민을 떠나려는 사람들 아니면 이 비자에 대해서 알려고도 하지 않는다. 그냥 자녀들만 비싼 유학비 지불하면서 조기유학을 보낸다. 그리고 호주 이민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영어시험, 기술 등 조건이 까다로운 줄 알고 있디. 163비자, 165 비자는 그래서 상당히 유용한 비자이다”라고 덧붙였다.
호주이민 니아코리아의 조나영 대표가 말하는 호주사업비자인 163비자의 장점은 이렇다. 첫째, 163비자(4년 임시비자)의 자격요건이 쉽다. 55세 이하, 자산 5억원 이상 서류증명, 사업주인 경우 매출3억 이상 업체 오너, 집 한 채 있는 보통의 사회인이라면 모두 자격이 된다. 더구나 영어시험(IELTS)은 면제다.
둘째, 호주 영주권 받기도 쉽다. 163비자를 받고 호주에 들어가서 2년간 장사를 해서 1년 매출 20만 호주달러(약 2억원)만 올리면 곧바로 호주 영주권이 나온다. 물론 사업 설립부터 매출 달성에 이르기까지는 니아코리아의 호주 오피스에서 책임지고 도와준다. 호주 변호사, 법무사, 회계사, 부동산 비즈니스 컨설턴트들의 법적인 도움뿐 아니라 실제로 운영하는 사업체들을 통한 실무적이고 실질적인 도움까지도 가능하다.
호주에 자녀를 조기유학 보내려는 부모 입장에서 보면 매우 유용하다. 호주사업이민 163비자를 취득하면 4년 동안은 18세 이하 자녀들의 호주 공립학교가 무료이다. 자녀 2명을 유학 보낼 경우 4년간 유학비용이 약 1억 원 정도 소요가 되지만, 163비자를 취득하게 되면 이 돈을 절약할 수 있기에 개인적으로는 가계비 절감이고 국가적으로는 외화절약이 되는 것이다.
더욱 관심을 끄는 것은 163비자는 가장이 신청자격이 되어 취득하였다 하더라도 부인과 아이들만 호주에 들어가서 무료유학 혜택을 보면서 호주 영주권을 취득해도 된다는 것이다. 즉, 한국의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계속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30대-40대 가장들이 가장 장점으로 꼽는 이 비자의 강점이다. 호주 영주권에 관심이 없는 163비자 취득자들은 자녀들만 4년간 무료 로 조기 유학 혜택을 받고 돌아와도 아무 불이익이 없는 것이 이 비자의 또 다른 장점이다.
더욱이 지난 4월 직장인 매니저 163비자 카테고리가 전면 폐지되면서 직장인들의 유일한 호주이민 대안책인 164 비자 (주정부후원 임원비자)에 대해서 이번 호주이민 설명회를 통해 전문가를 통한 무료 자격판정을 해드릴 예정이다.
실제로 한국에는 정보가 많지 않아 모르고 학생비자로 호주 조기유학을 보냈다가 현지에서 163비자를 알고 전환하는 케이스가 늘고 있다. 이에 호주이민 법률법인 니아코리아는 163비자와 관련해서 호주이민세미나를 12월 17일(금) 오후2시, 12월 18일(토) 오전11시 양일간 니아코리아 당사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또한 현재는 호주이민이 불가하나 향후 자격을 맞춰갈 수 있는 유학 후 이민, 호주에 들어가서 사업을 1년 반 한 후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는 사업체설립비자 845영주권, 고용주의 스폰서를 받아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ENS 고용주 지명이민, RSMS 지역 고용주 후원 영주권에 대한 내용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자신의 조건에 맞는 이민비자의 선택은 이민가능성을 높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 호주이민 세미나를 통해 니아코리아 법무팀의 전문적이고 올바른 자격판정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니아코리아는 강남역 6번출구, 직진 200미터, 금강제화옆 유화빌딩 10층에 위치한다. 세미나 참석을 위한다면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하며 니아코리아로 예약하면 된다. 이번 설명회와 함께 호주이민 니아코리아 창사 7주년 기념 수속 할인 이벤트의 혜택이 호주이민 결정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골고루 돌아가길 바란다.
호주 시드니와 서울에 위치한 ‘니아’(www.niaa.co.kr)는 호주이민, 호주 취업, 호주 인턴쉽, 호주 유학 , 호주영주권 관련 업무만 9년 넘게 해오고 있는 그야말로 호주전문 이주업체이다. ( 문의:니아코리아 02-534-9051-2)
니아코리아 개요
니아는 호주 전문 이민, 취업, 인턴쉽, 유학 대행업체로서 본사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하며(1999년 설립), 한국지사 니아코리아는 2005년 8월 설립되었습니다. 변호사, 법무사, 회계사를 정직원으로 고용하고 있는 노동부, 외교통상부 등록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iaa.co.kr
연락처
니아코리아 이민사업부
김준석 이사
02-534-9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