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에게 보내는 ‘뮤지컬 맛술사2’의 러브콜 ‘5천원 초대’

서울--(뉴스와이어)--수능이 끝나고 대학 지원 작업도 끝나갈 때이다. 이에 맞춰 ‘맛술사2’ 공연팀 극단 한아트는그간의 스트레스를 잘 견뎌온 고3 학생들을 위해 성탄 연말 선물 보따리를 풀었다. 이 한 편으로 스트레스가 ‘화악~’ 풀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세미뮤지컬이 펼치는 환경오염과의 투쟁, 건강한먹거리 확보, 천연 발효 식품의 위력을 감각 만점으로 표현하는, 관객이 정신줄을 놓을 수 있게 액션마임, 춤, 노래, 마술, 난타, 아크로바트 등으로 엽기발랄 서비스를 하고 있는 김치레스토랑이 있다.

고3 학생증만 보이면 평일 전체 공연을 일인당 5천원에 관람할 수 있게끔 초대를 하였다. 무제한이지만 좌석수가 정해져 있는 관계로 5명이상 단체로 올 때는 미리 예약(안내전화 02-742-7797)을 해주면 좋겠다.

기존 시간대에서 수요일 금요일 2회공연(오후 5시/8시) 일요일 2회 공연(오후 3시/6시)으로 변경되었고 1월1일(토)1월2일(일) 공연이 추가되었다.

한아트 개요
극단 한아트는 정통 연극은 물론 다양한 문화작품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 국내의 다양한 문화를 알리고자 2009년 창단되었습니다. 극단 한아트는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서, 연극은 물론 영화, 음악, 미술을 사랑하는 예술전문가들이 모여 결성된 문화사업 단체입니다. 앞으로 극단 한아트는 국내 문화예술 발전과 전파를 위해 끊임없는 질주를 할 것이며, 문화를 사랑하고 예술을 즐기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http://blog.naver.com/senseart

웹사이트: http://www.t-hanart.com

연락처

한아트 홍보실
강아람 실장
02)742-7797
011-663-47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