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텍스, 두 종의 신규 시트로엥(Citroën) 차량에 미러 공급
“신규 모델인 C4는 최초로 젠텍스 제품이 장착되는 PSA의 소형 패밀리 자동차로서, 소형 패밀리 자동차는 유럽 지역에서 판매되는 차량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에녹 젠 젠텍스 수석 부사장은 밝히고 있다. “DS4는 시트로엥이 도입한 DS 라인의 두 번째 차량으로서 우리는 PSA가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강화시켜 가는 것과 발 맞추어 PSA와 더욱 긴밀히 협조해 나갈 것이다.”
신형 C4는 유럽, 일본, 한국, 중동, 남아프리카,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판매되고 있다. 신형 C4의 최고급 트림 레벨에 ECM 룸미러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기능은 특정 시장에서는 기본 또는 옵션 사양으로 중간 트림 레벨에서 제공되고 있다. 신형 DS4는 초기에는 유럽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ECM 룸미러는 2개의 고급 트림 레벨에서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이 미러는 또한 기본 트림 레벨에서 패키지의 일부로 제공되기도 한다.
젠텍스 EMC 미러는 자동으로 어두워짐으로써 후방에서 다가오는 차량 헤드램프의 눈비심을 감소시켜 준다. 눈부신 정도가 클수록 미러가 더 어두워져서 야간 운전 안전성을 높여주게 된다.
젠텍스는 현재 자사 제품 라인에 대한 급격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주로 전기공학 및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140여 명의 생산직과 100여 명의 기술직 인원을 충원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http://www.gentex.com/careers/ 에서 참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ntex.com
연락처
Connie Hamblin
+1 616/772/1800
-
2012년 8월 9일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