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코리아, 12월 2일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유급인턴쉽’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최근 통계에 따르면 매일 4천여 개의 직장이 사라져 간다고 한다. 여러 기업들은 채 1명도 안 되는 정직원을 채용하는 현실. 대졸 취업포기자만 해도 수만 명에 이른다고 한다. 열심히 일하고 싶어도 일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은 것이 최근의 현실이다. 고학력자 취업난이 가중되는 가운데 입시 준비에 빠진 ‘고3’처럼 취업 대란에 휘말린 대학생들을 ‘대4’로 부를 만큼 대학 청년실업이 심각하다.

이같은 현실을 반영하듯 최근 신입사원의 나이는 점점 많아져 보통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인 경우가 많다. 이런 사회적 경제적인 상황에 따라 국내 정규직 취업보다는 해외 인턴쉽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니아코리아에서는(http://www.niaa.co.kr/) 오는 12월 2일(목) 4시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국비지원 호주인턴쉽에 대해 알아보고, 궁금한 점에 대해 상세하게 풀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호주 인턴쉽은 어학 연수라는 부분과 급료 발생이라는 부분에서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는 매력이 있으며 또한 국비지원 호주인턴쉽의 경우. 호주 라는 국가에서의 17주의 어학연수와 무료취업, 다양한 민족과 선진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도전과 패기를 가진 젊은이들이라면 한 번쯤은 도전 해볼만한 나라라고 할 수 있겠다.

내년 1월 24일 입학이 시작되는 국비지원 프로그램은 가장 적은 경비로 영어와 일자리 그리고 여행 이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으로 처음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국비지원 호주인턴쉽 프로그램은 특별한 자격이 없이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20명으로 마감되며,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우선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세미나 개요>
일 정 : 12월 2일(목) 오후 4시
장 소 : 니아코리아 강남사무실 (강남역 6번출구 200m 전방 유화빌딩 10층)
문 의 : 02-534-9051~2 /지나 (info@niaa.co.kr)

니아코리아 개요
니아는 호주 전문 이민, 취업, 인턴쉽, 유학 대행업체로서 본사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하며(1999년 설립), 한국지사 니아코리아는 2005년 8월 설립되었습니다. 변호사, 법무사, 회계사를 정직원으로 고용하고 있는 노동부, 외교통상부 등록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iaa.co.kr

연락처

니아코리아 이민사업부
김준석 이사
02-534-90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