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사운드 투어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느껴보세요”
- “듣고, 느끼고 경험하라!”는 사운드 철학 전달할 사운드 투어 버스 운영
- 다양한 제품 체험 통한 최고의 음질 경험 기회 제공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동시 진행
젠하이저는 이번 사운드 투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 디자인된 사운드 투어용 버스를 11월 20일부터 2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강남역, 대학로, 신촌, 홍대 등 신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서울 시내 주요 명소에 투입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유명 스키 리조트를 방문, “듣고, 느끼고 경험하라!”는 젠하이저의 사운드 철학을 전달할 계획이다.
젠하이저의 사운드 투어 버스 내부에서는 스트리트, 스포츠, DJ, 여행, 게임, 전문가용 이어폰과 헤드폰 등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는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젠하이저 컨슈머 비즈니스 부사장 마틴 로우(Martin Low)는 “음질의 경우,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이 가장 최고의 방법”이라며, “이번 젠하이저 사운드 투어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이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과 훌륭한 음질을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품 체험 이외에도 젠하이저 투어 버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위를 잊을 수 있는 따뜻한 음료와 아이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B-Boy팀 댄스 공연, 포토 콘테스트, 100% 선물 추첨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매주 1명의 방문객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젠하이저는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Sennheiser_kr)를 개설, 사진 및 동영상을 통해 사운드 투어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젠하이저 트위터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11월 20일부터 2011년 1월 9일까지 젠하이저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사운드 투어 버스를 촬영해 젠하이저 트위터로 보내는 팔로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젠하이저 사운드 투어 버스는 11월 20일 강남역을 시작으로, 2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젠하이저 개요
젠하이저는 1945년 독일에서 설립된 음향기기 전문 업체로, 마이크로폰, 이어폰, 헤드폰, 전문가용 헤드셋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생산하고 있다. 본사는 독일 베데마르크(Wedemark)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총 2,100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2008년 기준 3억 8500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유럽 헤드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