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코리아, 호주 취업 연수생 관련 해외 인턴쉽 세미나 개최
니아코리아의 국비지원 해외 인턴쉽은 일정 기간 동안의 어학연수 및 전공분야 학습 후 현지 외국인과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산업인력공단의 국비지원을 받아 저렴한 비용으로 호주에서 직업교육을 받고 취업할 수 있는 유급 인턴쉽으로 시드니 멜번 각각 1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일반 유급 인턴쉽의 경우 이 프로그램과 동일한 취업연수과정은 800만원 이상의 개인 비용을 부담해야 하지만, 이 국비지원 취업연수 프로그램의 경우 참가자는 50%의 비용, 즉 2,850불(한화 대략 321만원)만 지불하고 가는 해외 인턴쉽이다.
시드니는 1월말이나 2월초 출국예정이며, 17주 연수(15주 어학연수+2주 실무교육)를 받게 되어 있고, 멜버른은 1월17일 출국 예정이며,17주 연수 (13주 어학연수 +4주 현장실습) 후 수료증(Certificate)을 발급받게 되며 학교가 3~6개월 동안 무료 직업배치를 해주고 2번의 잡 인터뷰 기회가 주어진다.
호주 내 취업을 하게 되면 호주인과 동일한 임금을 받는 정식 근무자이므로 근무 후 경력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며, 호주 내 국민연금과 세금 환급 또한 받을 수 있다. 직업배치는 호텔, 리조트, 바(Bar), 까페(Café), 일반 레스토랑, 스타벅스, 웨어하우스 등의 일반 리테일 매장을 포함하여 차일드케어(유치원이나 어린이집), aged care(노인요양소) 등 호주 전역에 배치된다.
유급 해외인턴쉽 같은 경우는 어학연수라는 부분과 급료 발생이라는 부분에서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기업에서 해외인턴쉽을 다녀온 학생들을 환영함에 따라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정부에서 연수비용을 지원하는 검증된 기관에서 진행되는 만큼 스스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다녀온 체험자들의 생생한 경험과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Certificate도 확인할 수 있는 NIAA의 국비지원 프로그램은 호주 업체에 입사하여 유급으로 현장실무와 영어 현지문화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으며, 특히 향후 한국으로 돌아와 취업의 기회를 갖고자 하는 분께 취업 스펙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좋은 기회와 경험이 될 것이다.
11일 세미나 참가자는 내년 1월 국비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히 들을 수 있고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는 본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자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연수개요>
연수인원: 호텔인턴쉽, 비지니스 인턴쉽 10명
연수개강일: 멜번 2011년 1월 17일 월요일/ 시드니 1월 말 또는 2월초
연수지원: 개인부담금 A$2,850
연수기간: 17주 (영어+전공+현장실습) / 현장실습 이후 취업연계(3~6개월)
연수기관: 시드니 Stanford Academy / 멜번 Southern Cross Education Institute
자격조건: 29세 이하(1981.1.1 이후 출생자),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 최종학력 고졸이상
접수안내:제출서류: 지원서, 사진1매, 여권사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통
주관:니아코리아
문의:지나 (info@niaa.co.kr / 02-534-9051~2)
<연수내용>
실제적인 영어 공부(English Communication & Business English)
전공분야 학습(Retail / Hospitality/Children’s Services/Aged Care Work)
연수기간:17주(영어+전공+현장실습) + 무료 직업배치
구비서류:지원서, 여권사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여권사이즈 사진 1매
문의:니아코리아 해외사업부 Gina KIM(02- 534-9051)
니아코리아 개요
니아는 호주 전문 이민, 취업, 인턴쉽, 유학 대행업체로서 본사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하며(1999년 설립), 한국지사 니아코리아는 2005년 8월 설립되었습니다. 변호사, 법무사, 회계사를 정직원으로 고용하고 있는 노동부, 외교통상부 등록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iaa.co.kr
연락처
니아코리아 이민사업부
Gina KIM
02-534-9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