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지는 가을, 인문학을 만나세요…광주경제문화공동체, 이현주 목사 초청 강좌 개설

-광주경제문화공동체 무료 인문학 강좌 개설

광주--(뉴스와이어)--모든 사람들은 행복하길 바란다. 실력을 쌓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거나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는다. 또 누군가를 사랑을 하고 가족을 꾸려간다. 행복하기 위해서 혹은 행복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러나 또한 우리는 현실의 복잡하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칫 ‘행복’이라는 가장 중요하면서도 당연히 추구해야할 가치를 망각하기 쉽다. 올 가을에는 자신을 되돌아보면서 어떻게 하면 행복해질 것인지 사색해보는 건 어떨까?

광주경제문화공동체(대표 윤영선 · www.kjecc.or.kr)에서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가을 인문학 산책을 주관한다.

이번 강좌는 동양의 고전과 서양의 현대 철학과의 대화라는 주제로 이현주 목사를 시작으로 덕명스님, 김경례 연구원, 윤수종 교수가 차례로 강좌를 진행한다. 11월 8일부터 23일 까지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사)광주경제문화공동체 강의실에 진행되며 누구든지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경제문화공동체 더함 개요
경제문화공동체 더함은 지난 2004년부터 전남대에서 경제강의를 해온 단체이다. 2009년 1월 사단법인을 공식 출범하였으며, 동년 6월 노동부로부터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받아 활동해 오고 있다. 2009년 5월 광주발전연구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시민대상 경제교육과 인문학 교육을 주관하고 있는 단체이며, 지역내 자산관리를 포함한 종합경제교육센터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cplus.kr

연락처

광주경제문화공동체
사업단장 김종완
062-262-6341
010-2613-98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