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음향, 오디오테크니카 신제품 발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처음으로 들어보는 신선함과 달콤함, 그리고 웅장함”

극동음향(대표이사 김상헌,www.kdsound.co.kr)는 지난 10월 28일 목요일 장충동에 위치한 호텔 엠버서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Audio-Technica의 48년의 노하우와 신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소리와 새로운 디자인을 탄생하였다. 이를 기본으로 기존의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MK2 버전과 여성용 헤드폰, iPhone용 이어폰, 새로운 스타일의 백 밴드 헤드폰, 파스텔 톤의 색상으로 디자인한 포터블 헤드폰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In Ear 이어폰과 오픈형 이어폰 등 총 15개의 제품들이 그 주인공이다.

2010년 가을 신제품 발표회에는 일본 Audio-Technica 대표 이사와 홍보 부장, 국제부 팀장 등 5명이 한국 발표회를 위해 참석하였고, 미디어와 매거진 기자, Audio-Technica 판매하는 모든 관련자와 파워 블러거들을 포함하여 110명이 넘는 손님들이 찾아와 주었다.

발표회는 일본 Audio-Technica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신제품 런웨이와 신제품 청음의 순서로 진행되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고 보고 들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였다.

일본 Audio-Technica 국제부 팀장은 “신제품 발표회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지속적인 발표회로 한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극동음향 대표이사는 “이와 같은 신제품 발표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며, 2011년에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0년 신제품은 1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한국에 발매될 예정이다..

극동음향 개요
극동음향주식회사는 1977년 법인등록한 회사로 각종 음향관련 브랜드의 공식수입 및 국내판매, C/S, 공연기획 등을 하며 국내 소비층에 헤드폰/이어폰/방송장비 등을 전문적으로 공급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dsound.co.kr

연락처

극동음향 영업부
이보수
02-2234-22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