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북, 이재록 목사 저 ‘와 보라! 살아 계신 하나님의 증거를’ 발간

서울--(뉴스와이어)--다국어 출판과 전자출판으로 멈추지 않는 문서선교를 이루어가는 우림북에서 이재록 목사의 2주연속 부흥성회 설교집 성결과 권능시리즈 ‘내가 시행하리니’가 발간됐다.

본서의 저자 이재록 목사가 시무하는 만민중앙교회에서는 2000년 이후 전 세계 만민을 위한 세계선교의 역사가 활발해졌다. 이러한 복음 전파에 꼭 필요한 말씀을 새롭게 편집하여 ‘성결과 권능 시리즈’ 실천편 네 권의 책으로 발간하였다.

1권인 ‘와 보라! 살아 계신 하나님의 증거를’에는 신앙의 기초이자 핵심인 ‘십자가의 도’를 중심으로 올바른 신앙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말씀이 수록되었고, 2권인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는 믿음의 선진들의 아름다운 삶을 본받아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과 축복의 비결을 생활 속에 적용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3권인 ‘권능’은 온전한 믿음을 소유하여 하나님의 권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는 내용이며. 4권인 ‘근본의 소리를 발하라’에서는 하나님의 근본과 깊은 영적인 차원을 소개하여 무한한 영의 세계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이처럼 성결과 권능 시리즈 실천편의 책들은 신앙의 기초적인 말씀부터 영적으로 깊이 있는 분야까지 체계적으로 다루어 가족이나 이웃에게 전도용으로 적합할 뿐 아니라, 말씀 무장에도 큰 도움이 되므로 하나님 나라에 귀한 일꾼으로 성장하길 원하는 성도들에게 꼭 필요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본서를 대하고 책을 읽는 분들마다 생명의 말씀과 살아 계신 하나님의 증거들을 통해 참 믿음을 소유하게 될 것을 기대해 본다.

본서의 저자 이재록 목사는 순수한 복음의 진수를 느끼게 해 주며 복음의 능력을 실상으로 나타내 보여 이 시대 성령 운동의 모델이 되고 있는 권능의 목회자이다. 1982년 장년 9명이 모여 10여 평 남짓한 성전에서 시작된 만민중앙교회를 멈추지 않는 뜨거운 성령의 역사 속에 대형교회로 성장시켰다.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신 후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입증한 것처럼 이재록 목사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권능을 통하여 성경이 참된 진리임을 확증하고 있다.

그의 영향력은 국내보다 해외에 널리 알려져 있다. 그동안 우간다, 일본, 파키스탄, 케냐, 필리핀, 온두라스, 인도, 러시아, 독일, 페루, 콩고민주공화국, 미국, 에스토니아 등 대규모 연합집회 부흥사로 활발하게 사역해 왔는데 집회 시 폭발적인 권능의 역사가 나타나 CNN에 보도된 바 있다. 특히 2009년 9월, 예루살렘에서 개최된 ‘이스라엘 연합성회’는 전 세계 220여 개국에 생중계 및 녹화 중계되었고 수많은 사람들이 치료받아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대표 저서로 <십자가의 도> 외에 <죽음 앞에서 영생을 맛보며>, <천국>, <지옥>, <믿음의 분량>, <영혼육>, <주님의 자취>, <희한한 능>, 자서전 <나의 삶 나의 신앙> 등 60여 권이 있으며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불어, 히브리어 등 47개 언어로 번역 출판되었다.

http://durl.kr/3cg7x

웹사이트: http://www.urimbooks.com

연락처

우림북 언론홍보부
임채명
070-8240-20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