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데이, 소셜커머스 ‘하루데이쿠폰'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요즘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들과의 모임에 제값을 다 내면 바보다?’

경제가 많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데이트를 즐기거나 모임에 나가는 돈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아주 고맙고 똑똑한 업체가 생겼다.

요즘 20~30대간에 유행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이다. 이 업체들은 레스토랑, 음식점, 뷰티, 연극, 뮤지컬, 호텔, 여행 등등 수많은 서비스들을 50%~85% 로 할인해 제공해준다. 단 최저구매인원을 충족해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있지만,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이 스스로 트위터, 페이스북 등 입소문으로 소문내다보면 거래는 금새 성립된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음식점이나 공연등을 이용할 때 제값을 다 내면 바보라는 말까지 등장했다. 내년 규모가 2000억이 넘는 거대한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소셜커머스 시장에 뛰어드는 수많은 업체 중 독특한 업체가 런칭했다.

바로 11월 1일 오픈하는 ‘하루데이쿠폰(www.harudaycoupon.com)이다. 다른 업체들과는 색다르게 공산품을 하루에 한가지씩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하루데이(http://www.haruday.co.kr 대표이사 안성호)에서 신규 서비스로 도입하는 소셜커머스 쿠폰 서비스이다.

기존의 소셜커머스 쿠폰 서비스들은 할인쿠폰 한가지 서비스만 제공하지만, 하루데이쿠폰 사이트에서는 생활용품, 전자제품, 아이디어 상품 등 공산품들을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서로 비슷하면서도 다른 두 서비스가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낼지 기대된다.

특히, 11월초부터 농산물을 전남친환경농업인연합회, 전남농업협동조합, 전남대학교와 산학협동을 체결한 및 자연명가(대표이사 양승준)와 더불어 전라도 제철 농산물을 산지직배송 하게 되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농산물로 다가가게 되었다.

하루데이 쇼핑몰은 오픈 4개월만에 원데이몰 업계 4위로 도약한 회사로 CK, 아르마니, 미싱도로시 언더웨어 기획전, 0원판매, “6”DAY 이벤트, 스샷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와 아름다운가게와의 소외아동정서지원캠페인, 추석맞이 “한가위 상품대전” 등을 전개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하루데이 쿠폰몰과 하루데이 쇼핑몰은 기존 쿠폰몰, 원데이몰과 다른 신규 브랜드 런칭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소규모 브랜드 업체의 제품을 신규 발굴하고 있다. 아울러 하루데이 관계자는 “쿠폰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사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http://harudaycoupon.com

웹사이트: http://www.haruday.co.kr

연락처

(주)컨퍼넥스 온라인사업부
070-7306-25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