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리빙, MBC TV 새 수요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에 제품 협찬
김혜수, 황신혜가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새 수요드라마 ‘즐거운 나의집’에서 크리스탈레리아는 자사의 와인잔과 화병, 디켄터 등 고급 크리스탈 제품에서부터 냉장고 악세사리 자석과 유리로 만든 동물 악세사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협찬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이들 협찬 제품들은 크리스탈레리아 전국 백화점 매장과 자사 인터넷 쇼핑몰 ‘펀리빙(www.funliving.co.kr)‘을 통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로 인터넷 쇼핑몰 ‘펀리빙(www.funliving.co.kr)’을 방문하여 협찬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드라마에 노출되는 크리스탈레리아의 제품을 캡쳐하여 인터넷 쇼핑몰 ‘펀리빙(www.funliving.co.kr)’의 포토 게시판에 올리면 바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점(1점에 1원)을 주는 이벤트도 27일부터 드라마 방영과 함께 실시한다.
크리스탈레리아 개요
㈜크리스탈레리아는 이태리어로 '크리스탈 파는 곳'이라는 뜻으로 1979년에 설립하였다. 오스트리아 스와로브스키, 이태리 꼴레, 불란서 Arc 인터내셔날, 독일 나하트만 등 세계각국의 유명 크리스탈과 리비, 보르미올리 등에서 유리를 수입 판매해 왔으며 세계각국에서 OEM 생산 판매도 함께 하고 있다. 자회사인 L&L Design을 운영 장식소품인 L&L Archihtecture를 개발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자체브랜드로 엘리세, L&L, 베로니카와 디너가 있으며, 수입제품으로는 스웨덴의 메츠, 프랑스의 몽블랑, 독일의 아이츠 등을 제품을 수입 판매중이며 크리스탈과 어울리는 꽃 식탁매트 등을 이용해서 생활 속에 아름다운 이야기를 유명백화점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ria.co.kr
연락처
크리스탈레리아 기획홍보
담당 곽정은
031 763 0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