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 연극센터가 초대한 쇼케이스 진행
오늘따라 멋지게 생긴 배우 같은 분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한다고 한 분이 말했다. 대학로 연극센터가 ‘공연사랑한day’라는 프로그램 중 한 달에 한 번 대학로 연극센터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쇄된 지면 안내책자가 아닌 라이브 안내, 즉 쇼케이스를 하는 날이다.
17시에서 19시30분 사이 각 4개의 공연팀에게 20분 정도의 시간을 주어 공연 하이라이트를 선보여 예비 관객들과 호흡하면서 자신들의 공연 홍보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 날은 뮤지컬 스켈리두, 닥터이라부, 오월엔 결혼할거야, 뮤지컬 맛술사2 순서로 진행되었다.
좁고 제 모습을 보여주기엔 미흡한 공간이기도하지만 객석과의 뚜렷한 구분이 없고 조명으로도 구분이 안 되는 열린 공간인 덕분에 관객들과의 호흡은 정말 좋았다. 이렇게 보여줘서 무슨 효과가 있을까라고 생각했던 처음의 의구심을 불식시키고 서울 연극센터가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의도가 관객들의 표정에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아쉽다면 쇼케이스란 제목답게 좀 더 여러 작품이 오를 수 있는 넓은 공간이었으면 하는 점이다.
한아트 개요
극단 한아트는 정통 연극은 물론 다양한 문화작품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 국내의 다양한 문화를 알리고자 2009년 창단되었습니다. 극단 한아트는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서, 연극은 물론 영화, 음악, 미술을 사랑하는 예술전문가들이 모여 결성된 문화사업 단체입니다. 앞으로 극단 한아트는 국내 문화예술 발전과 전파를 위해 끊임없는 질주를 할 것이며, 문화를 사랑하고 예술을 즐기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t-hanart.com
연락처
한아트 홍보실
강아람 실장
02)742-7797
011-663-4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