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월드와이드 콘서트 1차분 2만석, 예매 시작 20분만에 매진
인터파크에 따르면 11월27일과 28일 저녁7시, 총 2회 공연의 1차분 2만여 좌석이 티켓 오픈 20분만에 매진됐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지난 12일 서울에서 진행된 쇼케이스의 15분 매진량 보다 2배 많은 2만 여 석의 티켓이 예상보다 더 빠른 속도로 판매되는 등 JYJ의 티켓 파워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며 “매진 후 팬들의 문의가 몰려 다음주로 예정되어 있는 2차 판매 분의 오픈을 예정보다 앞당기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의 주관사측은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세계 최고 팝 아티스트의 공연 총 감독을 역임한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가 연출하고 무대, 시스템 등 최대, 최고 수준의 하드웨어가 투입되는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상 최대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JYJ는 공식 홈페이지(www.jyj3.com)를 통해 지난 12일 진행된 서울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이 영상이 소개된지 이틀만에 수차례 트래픽 초과로 인한 접속장애를 일으키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JYJ는 콘서트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노력과 열정을 담은 티저 영상을 예고편 형식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프레인 개요
설립 후, 60개월 연속 흑자. 매주 0.5 명의 컨설턴트 증가 지난 5년간 1인 회사로 시작한 프레인이 거둔 양적 성장입니다. 모두가 입사하고 싶어하는 PR기업, 고객도 직원도 좀처럼 떠나지 않는 좋은 회사, 아무나 고객이 될 수 없고 아무나 가족이 될 수 없는 강한 회사 지난 5년간 프레인이 만들어 낸 질적 가치 입니다.
프레인은 국내 유일 PR전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SOMA(소마)를 직접개발, SOMA를 통하여 고객사와의 원활한 정보공유와 효과적인 커뮤니케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OMA를 통한 AE 개인 데이터 관리, 고객사 업계동향 및 자료 공유, 리포트 자동생성 및 보고서 생성, 고객과의 Communication Channel 등 AE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며 고객에게는 보다 폭넓을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rain.com
연락처
프레인
노현택 팀장
02-3210-9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