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데이, 엠프리오 아르마니·이혜영의 미싱도로시 초특가 기획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컨퍼넥스(대표 안성호)의 원데이 쇼핑몰 최고의 브랜드인 하루데이(http://www.haruday.co.kr)가 10월 19일 하루 동안 세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데이비드 베컴, 메간폭스 등이 모델인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초특가전을 연다.

이와 더불어 18일~24일(7일간) 패션니스타인 이혜영의 미싱도로시 4년 연속 판매량 1위의 베스트셀러인 블루데님 2종과 2010년 핫 아이템인 RED 세트 4종을 선보인다.

판매가격은 엠프리오 아르마니는 29,800원, 이혜영의 미싱도로시는 18,900원 초특가로 진행된다.

지난 6월 런칭한 하루데이는 9월 2일 캘빈클라인의 신제품인 ‘캘빈클라인 X 밴드시리즈’를 포함한 언더웨어 특가행사를 진행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판매에 보답하고자 또 다시 언더웨어 초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컨퍼넥스는 현재 운영중인 하루데이 이외에도 하루데이쿠폰 이라는 외식, 뷰티, 공연, 여행 등 서비스를 50%~8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신규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11월 초에 론칭하고자 준비 중에 있으며, 이에 관계자는 향후 단순 쇼핑만 하는 사이트가 아닌 고객들에게 흥미를 유발시키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퍼넥스는 2009년 하반기 설립과 더불어 정부지원금을 획득한 벤처 회사로서 인터넷 소프트폰 전화 서비스, 영유아용품 전문샵 베니쉬박스(http://vanishbox.co.kr)와 더불어 2010년 상반기 말부터 하루에 한가지 아이템을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하는 사업모델인 ‘하루데이’를 론칭하여 쇼핑업계에 주도역할을 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벤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haruday.co.kr

연락처

(주)컨퍼넥스 온라인사업부
070-7306-25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