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온라인 발송 캠페인 실시

-TNT 온라인 발송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픽업부터 배송까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용, 자원 절약으로 지구촌 환경보호에도 기여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특송 전문기업 TNT코리아(www.tnt.com/kr, 대표이사 김종철)는 오는 2011년 1월 28일까지 TNT 온라인 발송 서비스 이용 장려를 위해 ‘이서비스(E-Service) 캠페인’을 진행한다. TNT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물품을 발송한 고객과 E-invoice 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팟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TNT E-service는 해외 발송 물품의 픽업부터 배송까지 온라인 상에서 예약, 관리 할 수 있는 온라인 발송 솔루션이다. TNT 고객들은 배송 전 견적 조회부터 실시간 화물 위치추적, 배송 완료 후 배송 이력 관리까지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 제공 및 불필요한 서류작업을 줄임으로써 자원 절약과 환경보호 효과도 기대된다.

TNT는 현재 고객의 서비스 이용 성향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온라인 발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TNT의 E-service의 종류 및 특성

마이TNT(myTNT)

계정 등록만으로 발송 예약 및 가격 조회, 실시간 화물 위치 추적 서비스, 자주 사용하는 주소록 관리, 발송품 확인, 이메일 수신 서비스 가능. 하나의 계정으로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 가능해 발송 빈도가 잦은 기업 고객에게도 이용 편의 제공

ExpressShipper

발송 횟수가 적은 고객을 위한 PC 기반 프로그램. 전화 연락 없이도 픽업 요청 및 발송 정보 조회가 가능

ExpressImport

전 세계 170여 국가로부터 물품을 수입할 수 있는 웹기반 배송 요청 프로그램. 가격 확인 및 픽업 요청뿐만 아니라 원화 청구서 수령도 가능

ExpressManager

발송 횟수가 많은 고객을 위한 PC 기반 프로그램. 발송 내역 관리, 가격, 문서 작업, 위치 조회 서비스

E-invoicing

웹상으로 신속한 청구 내역 확인. 자유로운 데이터 정렬로 손쉬운 확인 작업, PDF 또는 Excel 파일로 저장 가능

인터넷 서비스(Internet Services)

TNT 홈페이지에서 가격, 예상 소요시간, 픽업 요청, 위치 추적. 별도 회원가입 필요 없음

TNT코리아 김종철 대표는 “해외 물품 배송 시 배송 단계별로 고객의 니즈가 다르다. 배송 전에는 운임료와 예상 소요시간, 배송 중에는 물건의 위치 추적, 배송 후에는 배송 이력 관리가 필요하다. TNT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 이 전 과정을 온라인 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발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PC나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IT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nt.com

연락처

T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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