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교하도서관, 개관 2주년 ‘금난새-유라시안 챔버 오케스트라 음악회’ 개최

파주--(뉴스와이어)--‘깊어가는 가을, 지휘자 금난새와 함께 클래식 여행을 떠나보자’

올해 9월 개관 2주년을 맞은 교하도서관은 지난 2년간 지역주민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개관기념 행사로서 금난새-유라시안 챔버 오케스트라 음악회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해 온 교하도서관과 그간 도서벽지 등 문화예술 소외지역을 찾아가 꾸준히 음악회를 펼치고 있는 금난새 지휘자의 도전이 만나 교하도서관 개관 2주년 특별 음악회로 이어질 수 있게 되었다.

10월 23일 토요일 저녁에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파주출판도시 입주기업협의회의 후원을 받아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파주시민을 위한 금난새-유라시안 챔버 오케스트라 음악회의 티켓은 10월 16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교하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배부되며, 가족에 한하여 최대 5장(방문시 회원증 지참)까지 신청가능하다.

교하도서관의 문화 프로그램 담당인 배희영 사서는 “작년에는 신종플루로 인해 개관 1주년 기념 음악회를 아쉽게도 취소했지만, 올해는 작년에 못한 만큼 금난새 지휘자와 유라시안 챔버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과 함께 두 배 더 즐겁고 행복한 개관 2주년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교하도서관 개요
교하도서관은 2008년 여름 개관한 파주시 교하신도시 중앙공원 내 지어진 공공도서관이다. BTL방식으로 건립되어 현재 도서관 운영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설관리는 신천개발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관장을 포함한 직원 15명이 전부 사서로 구성되어 있다. 일일 평균 4000명의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파주출판도시, LG Display단지와 인접해 있다. 아름다운 외관과 색다른 프로그램들이 화제가 되어 KBS 8뉴스타임 등에 보도되었으며, '베토벤 바이러스', '인연 만들기' 등 드라마 촬영지로도 사용되었다.

음악회 안내 페이지: http://www.gyohalib.or.kr/info/info_02_02.jsp?sear...

웹사이트: http://www.gyohalib.or.kr

연락처

교하도서관 홍보담당
전은지 사서
031-940-5171
019-214-0484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