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나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어플 무료 배포
-언제 어디서나 인맥관리 OK
-13만명의 직장인 인물 검색, 프로필 보기 기능 제공
iPhone과 Android 스마트폰 사용자가 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내 인맥의 상세한 프로필, 연락처, 사무실 위치 지도를 볼 수 있고, 인맥 업데이트를 통해 내 인맥의 소식을 트위터처럼 받아보고 나의 소식도 즉석에서 알릴 수 있다. 또한 간단히 메시지를 보내거나 전화를 걸 수 있어 비즈니스 인맥 관리에 유용하다.
특히 이 어플리케이션은 13만 명에 달하는 링크나우 회원을 이름, 회사, 산업, 전문분야, 주소 등의 키워드로 검색해 경력, 학력 등의 상세한 프로필을 볼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렇게 인물을 검색한 뒤 상대방의 프로필을 보고 인맥 연결을 요청하거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 링크나우 회원은 3촌 이상의 인맥 단계가 멀리 떨어진 사람의 상세한 프로필을 보고 연락도 할 수 있다.
이번에 배포한 어플리케이션에는 아직 웹 서비스(www.linknow.kr)에서는 구현하지 않은 기능도 추가했다. 쉽게 상대방을 관심 인물로 저장할 수 있고, 2촌과 나를 이어주는 공유 인맥을 확인할 수 있어 인맥을 확장해 나가기 쉽다.
링크나우 신동호 대표는 “앞으로 링크나우 회원이 만나 스마트폰을 마주쳐서 즉석에서 쉽게 인맥을 연결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 개발할 예정”이라며 “이렇게 할 경우 상대방의 주소와 프로필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소식도 늘 접하게 되기 때문에 명함이나 휴대폰 주소록보다 훨씬 효과적인 비즈니스 인맥 관리 수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의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링크나우를 검색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링크나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링크나우는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폰 사용자도 휴대폰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해 쉽게 인맥을 관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웹 서비스(m.linknow.kr)도 10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링크나우(www.linknow.kr)는 전문가, 직장인, 기업인 등이 가입한 비즈니스용 인맥 구축 서비스로, 2007년 여름에 오픈했다. 회원의 상세한 프로필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고 채용과 구직 활동을 하는 데 주로 사용되고 있다.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id393486632?mt=8
안드로이드폰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폰으로 접속 가능)
http://market.android.com/search?q=pname:com.mybicon.linknow
위키넷 개요
링크나우(www.linknow.kr)는 (주)위키넷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용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이다. 링크나우 회원은 17만명이며 주로 CEO,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들이 인맥을 구축하는데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인맥 관리, 인맥 업데이트, 채용, 대학 동창 찾기, 직장 동료 찾기, 그룹, 행사 예약, 인물 추천, 인물 소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inknow.kr
연락처
링크나우
서비스팀 황이
02-562-5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