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바이탈리스트 세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 가을 주력제품으로 에코서트를 인증 받은 3가지 차(茶) 복합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바이탈리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바이탈리스트 세럼’은 피부의 생명력 저하에 따른 건조함과 탄력 저하, 피부 거칠음 등을 관리해 주는 바이탈 에센스다. 특히 핵심성분인 ‘바이탈 티 콤플렉스’는 3가지 차 복합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증진하고 생기를 부여하며, 프랑스 유기농협회의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다.

‘바이탈 티 콤플렉스’에 함유된 블랙티(홍차)는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관리하고 화이트티(백차)는 피부톤을 맑게 하고 빛나는 생기를 부여한다. 또 남아프리카 고산지대에서 주로 자생하는 레드티(루이보스)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주어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 준다.

또 풍부한 영양으로 ‘식물의 캐비어’라고 불리는 곡물인 블랙 퀴노아 씨드를 함유해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유해 요소를 줄인 7無시스템(파라벤, 유기색소, 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광물유)을 적용하고 물 대신 100% 에코서트 인증 장미꽃잎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친화적이다.

더페이스샵은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바이탈리스트 세럼’을 올 가을 주력제품으로 내세우고 신규모델 김현중과의 첫 TVCF를 9월말부터 방영 중이다. ‘자연에서 찾은 생기의 비밀’을 메인 카피로 한 CF에서 김현중은 연인과 함께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바이탈리스트 세럼’ 출시를 기념해 정품과 동일 용량(35ml)의 리필 제품을 추가 구성한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다.

제품가격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바이탈리스트 세럼: 35ml / 22,900원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바이탈리스트 크림: 60g / 22,900원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LG생활건강
김지숙
02-3773-70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