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중소기업, 안동대와 문화산업 산학협력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5일에 중소기업중앙회 귀빈실에서는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국립안동대학교(총장 이희재)간의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300만 중소기업을 대변하고 있는 중소기업중앙회와 문화산업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립안동대학교 한국문화산업전문대학원은 앞으로 중소기업 문화경영에 필요한 사업 및 정책 연구, 콘텐츠 산업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수립 및 운영, 중소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 등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산학 협력을 하기로 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중소기업중앙회 송재희 상근부회장, 김영철 콘텐츠산업특별위원회 위원장, 조유현 정책개발본부장과 한국문화산업전문대학원 이효걸 원장, 김시범 교수, 유동환 교수 외에도 대학원생 10명이 자리를 함께 하여 실질적인 산학협력의 의지를 보였다.

캐릭터라인 개요
(주)캐릭터라인은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센싱 사업을 하는 문화콘텐츠 종합에이전트입니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꿈꾸는 고양이 <바림>, 천진난만한 <개비>, 가수가 되고 싶은 핑크돼지 <포코> 등의 국내 캐릭터를 일본, 태국, 대만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진출시켰습니다. 축구선수 <호나우디뉴> 캐릭터, 브라질 최고의 캐릭터 <골목대장 모니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남녀사랑이야기 등의 라이센싱 에이전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문구, 팬시 등의 상품뿐만이 아니라, 신문, 잡지, 모바일, 방송, 영화, 온라인, 테마파크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용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aracterline.com

연락처

캐릭터라인
김민지
02-3463-00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