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울산웨딩페스티벌&결혼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울산--(뉴스와이어)--울산 결혼대학교(http://cafe.naver.com/jys365)는 롯데호텔울산에서 열린 ‘제2회 울산웨딩페스티벌&결혼박람회’가 울산, 경남지역의 예비부부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울산 결혼준비카페 ‘결혼대학교’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기간 중에 폭염 속 무더위에도 7백여쌍의 예비부부들이 방문해 유명 웨딩 브랜드들의 최신 상품들을 한 눈에 직접 보고 꼼꼼하게 확인하면서 결혼준비에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박람회에는 리잉웨딩스튜디오, 결만사 등 울산 유명 웨딩스튜디오들을 비롯해 컨벤션 웨딩홀, 한복, 폐백·이바지음식, 가전, 가구업체, 예물, 허니문여행사 등이 대거 참가해 바쁜 직장인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고품격·고품질의 웨딩상품 소개 및 웨딩 컨설팅, 다양한 경품행사 등을 선보였다.

박람회장을 찾은 김모(34)·이모(30) 예비부부는 “둘 다 직장에 다니다 보니 결혼을 준비할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걱정을 하던 차에 웨딩박람회가 열려 한자리에서 모든 걸 손쉽고도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 울산웨딩페스티벌&결혼박람회’는 내년 봄 시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2011년 1월 중에 개최될 예정이다.

울산결만사웨딩 개요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결만사웨딩은 울산 웨딩을 선도하는 스튜디오이며, 조봉제 대표는 유명 사진작가로도 유명하다.
연락처

울산결만사웨딩
조도형 팀장
052-261-79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