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Motion, KGC2010에서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발표
이번 행사의 주제는 “Games are alive”이며 NaturalMotion은 이에 맞춘 “Using Data Driven Animation to create characters that feel more alive”라는 제목으로 기존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과 새로운 Data-Driven 방식을 비교 하며, 새로운 Physics 기술이 이 모델에서 어떻게 적용 될 수 있는지를 자사의 애니메이션 엔진인 morpheme 내에서의 시연과 관련 주제에 대한 발표를 통해 한국 개발자들에게 소개 하게 된다.
이번에 발표자로 한국에 오는 Mark Hobbs씨는 NaturalMotion사의 개발자 겸 서포트 엔지니어이며 지난 2월에 있었던 GameTech2010에서도 발표를 한 바가 있다.
[발표 내용 목차]
- Animation system models
- emonstration of a data-driven animation system
- Procedural animation
- Physics simulation in a data-driven system
- Inverse Kinematics
[발표 일정]
2010년 9월 15일
코엑스 KGC2010 행사장
위의 강연 이외에도 NaturalMotion사는 행사장에 부스를 설치하여 기술 Q&A를 마련 하여 더 많은 한국 개발자들이 새로운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내추럴모션 한국지사 개요
NaturalMotion Ltd.(www.naturalmotion.com)은 영국 옥스포드에 본사를 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체입니다. 현재 영국 옥스포드, 미국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한국 서울에 지사와 사무소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저희 NaturalMotion Ltd.에서 제공하는 애니메이션 기술인 euphoria, morpheme 그리고 endorphin은 Rockstar Games, LucasArts, Disney, Codemasters, THQ, CCP, Bioware 등의 유수 업체에 게임, 영화 제작 등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 되고 있으며 현재 NaturalMotion 자체의 첫 게임 타이틀인 Backbreaker를 제작 중입니다.
KGC2010: http://kgconf.com/
웹사이트: http://www.naturalmotion.com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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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내추럴모션 한국지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