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한류스타 김현중 전격 모델 영입

서울--(뉴스와이어)--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이 한류스타 김현중을 새로운 남성모델로 발탁해 국내 및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계약 기간은 2년이며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더페이스샵은 오는 9월 방영되는 가을 주력제품 ‘아르쌩뜨 바이탈리스트’ TV CF를 시작으로 김현중을 통한 광고 전략을 활발하게 전개할 방침이다.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업계 1위로 해외 18개국에 진출한 더페이스샵은 톱스타 김현중을 기용함으로써 날로 경쟁이 심화되는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20대는 물론 30~40대에까지 호소력 높은 김현중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또 아이돌 그룹 ‘SS501’에서의 가수 활동과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아시아권 방영으로 일본 및 중국, 대만 등에서 최고의 한류스타로 부각된 점을 적극 활용, 해외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더페이스샵 BA부문 이만희 부문장은 “김현중의 신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한류스타로서의 입지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며 “향후 김현중의 모델 파워를 이용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향후 김현중을 원톱 모델로 내세우며, TV와 인쇄매체,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에서 기업 이미지와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김현중은 최근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일본에서 첫 단독 화보집 출시를 계획하는 등 활발하게 연예 활동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LG생활건강
김지숙
02-3773-70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