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딜라이트 웨딩박람회, 이명순웨딩 드레스 쇼 선보일 예정
행사 기간중 이벤트로 마련된 ‘2010 F/W 웨딩드레스 트렌드 쇼’를 웨딩드레스 톱디자이너로 정평이 나 있는 이명순 웨딩드레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혀 예비신랑신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생을 통틀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신부의 드레스를 연구하는 이명순 웨딩드레스는 탤런트 이요원, 지진희, 왕빛나, 김아중, VJ 최할리, 영화배우 최민식, 뮤지컬배우 남경주 등 수많은 스타에게 사랑받는 웨딩드레스로도 잘 알려져 있다.
다양한 시즌 작품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인 이번 쇼는 행사 3일째인 9월 5일 오후 1시 30분에 딜라이트 홍보관 1층에서 열린다.
한편, 웨딩플래닝 서울과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로 설레임을 더해 가고 있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신랑신부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무료 결혼박람회 행사로 지하철 2호선 강남역 4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웨딩플래닝 서울(http://www.weddingplann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3447-1212)로도 문의 가능하다.
※이명순 웨딩드레스 TIP
▲ 이명순 웨딩드레스 철학
드레스를 디자인할 때는 그 드레스를 입는 신부를 생각한다. 특히 웨딩드레스에는 결혼을 맞이하는 신부가 느낄 행복한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야 하며 그 드레스를 입음으로써 일생을 통틀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될 수 있어야 한다.
▲ 디자인 콘셉트
실루엣과 선, 전체적인 밸런스를 우선시한다. 심플한 라인이 주는 우아함을 강조하기 위해 입체적인 패턴을 사용한다.
▲ 디자인에 대한 영감
일상의 경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러 간 영화에서나 친구들을 만났던 카페의 독특한 인테리어나 아기자기한 소품에서 혹은 이따금 가는 갤러리의 전시회에서도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상에서 느껴지는 소소한 감상 하나도 놓치지 않고 디자인에 반영하려고 노력한다.
▲ 브랜드
이명순 웨딩드레스는 크게 두 개의 브랜드로 이루어진다. 예비신부를 행복한 날의 주인공으로 돋보이게 하는 순백의 웨딩드레스 브랜드는 ‘이명순 웨딩드레스’이며 각종 행사 및 파티에서 주인공을 빛내어 줄 파티드레스는 ‘리휴 클로짓(REE HUE closet)’이다.
http://www.weddingplanning.co.kr/event/samsung.asp...
웹사이트: http://www.wef.co.kr
연락처
뉴스앤매거진 (주)온포스
운영팀 팀장 최해영
02-735-1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