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예물 ‘BS주얼리’ 새 단장…다양한 이벤트 마련

울산--(뉴스와이어)--울산지역의 결혼예물 전문점 ‘BS주얼리’(대표 정성훈)가 한 달여간의 리노베이션 공사를 끝내고 새롭게 단장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BS주얼리(구.보성당)는 울산 성남동에서 2대가 이어 반세기에 걸쳐 결혼예물의 외길을 걸어오고 있는 전통이 빛나는 곳이다. 정성훈 대표는 국가공인보석감정사(AG-KOREA)로서 이 분야의 전문가이기도 하다. 또한 (사)한국보석감정사협회 및 주얼리코디네이트협회 정회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BS주얼리는 재단장 기념으로 결혼준비 카페 ‘결혼대학교’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말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결혼대학교’ 회원 고객에 한해 10~20%(일부품목제외)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 또한 결혼대학교에 댓글로 상담신청을 남기고 방문하는 선착순 다섯 커플에 한해 다이아몬드를 원가에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행운도 주어질 예정이다. 그리고 댓글로 상담방문을 남기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영화티켓 2장을 선물하기도 한다.

BS주얼리는 오는 28일부터 3일간 롯데호텔울산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되는 ‘제2회 울산웨딩페스티벌&결혼박람회’에 참가해서도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 중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BS주얼리를 비롯해 은금, 황금수레, 보석사랑 등 울산유명 예물업체들이 대거 입점을 준비 중이다. 결혼예물을 준비해야 하는 울산, 경남지역의 예비부부들은 잠깐 짬을 내 이번 결혼박람회(www.ulsanwed.co.kr)에 들러볼 만하다.

울산결만사웨딩 개요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결만사웨딩은 울산 웨딩을 선도하는 스튜디오이며, 조봉제 대표는 유명 사진작가로도 유명하다.
연락처

울산결만사웨딩
조도형 팀장
052-261-79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