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마지막 국비지원 호주 워킹홀리데이 연수 프로그램 실시”
- 10월 4일 입학 시작…니아코리아, 국비지원 해외인턴쉽 30명 선착순 모집
많은 학생들이 저마다 새로운 경험을 쌓기 위해 혹은 자신의 부족한 영어를 더 능숙하게 하기 위하여 외국으로 떠난다. 그 많은 나라 중에서도 유난히 호주를 많이 간다. 그 이유는 뭘까?
캐나다 일본 등에 비해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인원모집의 제한이 없으며, 자격조건상 나이(만18세~30세)가 적합하다면 누구든지 신청을 할 수가 있다. 또한 신체 검사 시 특별한 문제가 없을 경우 승인 받는데 어려움이 없다. 누구에게나 이런 기회가 주어진다면 한번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
2003년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 이미 성행하던 인턴쉽 제도를 호주에 맨 처음 도입한 니아코리아(대표 조나영, www.niaa.co.kr)는 호주 위킹홀리데이 비자, 국비지원 호주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10월 4일 입학이 시작되는 2010년 올해의 마지막 국비지원 프로그램은 가장 적은 경비로 영어와 일자리 그리고 여행 이 세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수 있는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관심이 있다면 호주 국비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는 방법도 또한 처음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니아코리아의 국비지원 해외인턴쉽은 일정 기간 동안의 어학연수 및 전공분야 학습 후 현지 외국인과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산업인력공단의 국비지원을 받아 저렴한 비용으로 호주에서 직업교육을 받고 취업을 할 수 있는 유급인턴쉽으로 30명 선착순 모집한다.
일반 유급인턴쉽의 경우 이 프로그램과 동일한 취업연수과정은 1000만원 이상의 개인 비용을 부담해야 하지만, 이 국비지원 취업연수 프로그램의 경우 17주 교육에 6100불의 연수비 중 오직 2,850불만 지불하고 가는 해외인턴쉽이다.
입학시기는 10월 4일이며, 시드니에서 17주 연수(13주 어학연수 +2주 현장실습+2주실무교육) 후 수료증(Certificate)을 발급받게 되며 학교가 3-6개월 동안 무료 직업배치를 해 주고 2번의 인터뷰 기회가 주어진다.
호주 내 취업을 하게 되면 호주인과 동일한 임금을 받는 정식 근무자이므로 근무 후 경력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며, 호주 내 국민연금과 세금 환급 또한 받을 수 있다. 직업배치는 호텔, 리조트, 일반 레스토랑, 스타벅스, 웨어하우스 등의 일반 리테일 매장을 포함한 호주 전역에 배치된다.
유급 해외인턴쉽 같은 경우는 어학연수라는 부분과 급료 발생이라는 부분에서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기업에서 해외인턴쉽을 다녀온 학생들을 환영함에 따라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정부에서 연수비용을 지원하는 검증된 기관에서 진행되는 만큼 스스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연수개요>
연수인원: 호텔인턴쉽, 비지니스 인턴쉽 10명
연수개강일: 2010년 10월 4일 화요일
연수지원: 개인부담금 A$2,850
연수기간: 4~5개월(영어+전공+현장실습) / 현장실습 이후 취업연계(3~6개월)
연수기관: Stanford Academy(중앙지원교육센타)
<연수내용>
실제적인 영어 공부(English Communication)
전공분야 학습(Retail / Hospitality)
현장실습(Retail/Hospitality 2주)
Job Interview Skill & 영문이력서 작성
연수기간: 17주(영어+전공+현장실습)
구비서류 : 지원서 여권사본 이력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여권사이즈 사진 1매
문의:니아코리아 해외인턴쉽 사업부(02-534-9051-2.7. / info@niaa.co.kr)
니아코리아 개요
니아는 호주 전문 이민, 취업, 인턴쉽, 유학 대행업체로서 본사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하며(1999년 설립), 한국지사 니아코리아는 2005년 8월 설립되었습니다. 변호사, 법무사, 회계사를 정직원으로 고용하고 있는 노동부, 외교통상부 등록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iaa.co.kr
연락처
니아코리아 이민사업부
김준석 이사
02-534-9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