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데이, 아름다운가게 사회공헌 캠페인 기부 참여
지난 7월22일 ‘티셔츠의 기적’이란 캠페인에 붉은티 기증 형식으로 참여한 바 있는 컨퍼넥스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서 또 한번 기업의 나눔의 실천을 보여주고 있어 협약식의 의미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번 ‘소외아동 정서지원 캠페인’ 은 컨퍼넥스의 원데이 쇼핑몰 하루데이(www.haruday.co.kr) 쇼핑몰에 캠페인 기간 내에 가입하는 모든 가입자 대상으로 가입일인당 100원을 적립하여 아름다운 가게에 매월 기증하며, 또한 하루데이 쇼핑몰 회원가입자중 하루데이 트위터에 팔로워가 되면 추가로 100원의 적립금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하는 캠페인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과는 별도로 컨퍼넥스는 하루데이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품의 배송박스에 아름다운 가게의 기증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여 출고하고 있다.
하루데이 관계자는 “진정한 기업의 나눔의 의미를 보다 실질적으로 실행에 옮기고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아동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서 모든 임직원이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나눔 실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또한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중인 공정무역제품인 아름다운커피를 하루데이 사이트에서 판매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눔의 기쁨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다.
소외 아동 정서 지원 사업은 아름다운 가게가 추진하고 있는 소외 계층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가게는 이 사업을 통해 마음의 상처 때문에 온전하게 성장하지 못하고 있는 우리 사회의 아이들의 마음을 치료하고 가정과 학교, 그리고 사회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어울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양한 공익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uday.co.kr
연락처
(주)컨퍼넥스 온라인사업부
송명희 대리, 조용익 사원
070-7306-2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