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잡, 포트폴리오로 디자이너를 말하다

서울--(뉴스와이어)--취업에서 디자이너를 가장 잘 나타내 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이력서, 자기소개서가 아닌 디자이너의 실력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다.

디자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 대표 김시출)에서는 인사담당자에게 포트폴리오로 디자이너의 채용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의 개편을 단행하였다.

이번 개편으로 입사지원자들의 포트폴리오를 등록해둔 포트폴리오Book을 고유 URL로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 기존에는 포트폴리오의 스크랩 혹은 다운, 프린트등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포트폴리오Book 내에서 이력서를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면접요청 및 SMS를 바로 전송하여, 채용을 진행할 수 있다.

취업을 준비하는 디자이너는 이미지, 파일형식, 홈페이지등의 포트폴리오를 포트폴리오Book 안에서 등록, 수정, 관리를 모두 할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 선발대회에 제출하여 선정된 작품에 한해서는 포트폴리오Book에 메달을 달아 차별화를 둘 수 있게 되었다.

디자이너에게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인사담당자에게는 포트폴리오를 보고 채용을 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오픈 단 4일 포트폴리오 등록률이 2배 이상으로 오르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 대표 김시출)에서는 8월 초부터 포트폴리오 등록에 관련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으며, 포트폴리오 오픈 및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erjob.co.kr

연락처

디자이너잡 홍보팀
안영희
02-890-37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