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100일 완성의 기쁨, 패키지로 보장받자”

- 테스트올, 세 가지 패키지 출시로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합격’ 지원 나서

서울--(뉴스와이어)--오늘 제 21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시행계획이 공고됨에 따라 예비 공인중개사들 사이에 본격적인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했다.

10월 24일로 예정된 시험일까지 100여일 밖에 남지 않은 지금, 이제부터 남은 기간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하느냐에 따라 성패가 결정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시기 단기 합격에 최적화 되어 있는 교재와 학습법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25년 전통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 전문 교육 브랜드 키출판사 테스트올(대표 김기중, www.testall.co.kr)은 단기 합격 수요자가 늘고 있는 지금, 세 가지 패키지를 출시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요구에 맞게 선택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 ‘2010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세 가지 패키지는 ‘합격종합반패키지’와 ‘완전합격대비반’, ‘최종합격반’으로 <공인중개사 21일 합격>시리즈 전 4권과 이를 바탕으로 해설된 전과목 동영상강의 기본제공으로 하되 추가적인 혜택과 가격에 차이를 두어 수험생들로 하여금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합격종합반패키지’는 가장 기본적인 종합반 상품으로, 6회분 온라인 모의고사에 전 과목 mp3파일 제공, 마무리 특강 제공, 22회 합격종합반 신청 및 pmp 합격종합반 신청시 50% 할인, 22회 2차 동영상강의 무료제공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완전합격대비반’은 절대적 시간확보가 어려워 2년 안에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상품으로, ‘합격종합반패키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에 내년에 실시되는 22회차 전과목 동영상 강의 수강권이 추가 제공된다. ‘최종합격반’의 경우 올해 안에 반드시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상품으로, ‘합격종합반패키지’에서 제공되는 혜택 가운데 내년 수강에 도움이 되는 일부 혜택을 제외한 대신 가격대를 대폭 낮췄다.

테스트올 관계자는 “키출판사의 <공인중개사 21일 합격>시리즈는 타사 교재 대비 1/3~1/5의 분량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3배에서 5배 더 반복하여 공부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촬영한 동영상강의는 21일 투자로도 1회 완전학습이 가능해 단기 합격 준비용으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테스트올만의 단기합격 노하우가 담겨있는 패키지 학습 상품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테스트올 홈페이지(www.testall.co.kr) 또는 전화(02-735-4021)로 신청하면 된다.

키출판사 개요
키출판사는 초중등 영어 분야 베스트셀러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를 출간하여 120만부 이상 판매하고 중국, 대만 등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명품 출판사로 자리매김했다. 또 수능 기출분야의 베스트셀러인 <매3비>, <매3문>을 출간하여 EBS 교재를 제외한 일반 수능 교재 중 1위를 차지했으며 한자분야 스테디셀러 <꼬불꼬불한자 쉽게 끝내기>를 출간하여 67만부를 판매하는 등의 행보를 펼치며 교육 출판업계에서 최고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http://www.testall.co.kr

웹사이트: http://www.keymedia.co.kr

연락처

키출판사 온라인마케팅팀
박경진
02-735-40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