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나우, 트위터와 연동하는 서비스 오픈
링크나우는 트위터처럼 자신의 인맥과 140자의 단문으로 소식을 주고받는 소식 기능을 갖고 있다. 지금까지는 내가 올린 소식을 링크나우에서 만든 나의 인맥만 볼 수 있었다.
이번에 오픈한 기능은 링크나우에서 내가 올린 소식을 링크나우 내의 내 인맥 뿐 아니라 나의 트위터(Twitter) 팔로워들도 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 따라서 링크나우 회원은 트위터에 가지 않고도 링크나우에서 소식을 알릴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링크나우와 트위터에 모두 가입돼 있어야 하며, 링크나우 회원이 트위터 보내기 설정을 해서 양쪽의 계정을 연동하면 된다.
또한 링크나우 회원이 트위터 보내기 자동 설정을 했더라도, 소식을 쓸 때마다 트위터에 보낼 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링크나우 신동호 대표는 “이번 트위터 연동을 시작으로 링크나우는 앞으로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와 연동을 해서 회원의 편의성을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링크나우(www.linknow.kr)는 (주)위키넷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용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이다. 링크나우 회원은 11만여명이며 주로 CEO,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들이 인맥을 구축하는데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인맥 관리, 인맥 업데이트, 대학 동창 찾기, 직장 동료 찾기, 그룹, 채용, 행사 예약, 인물 추천, 인물 소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위키넷 개요
링크나우(www.linknow.kr)는 (주)위키넷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용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이다. 링크나우 회원은 17만명이며 주로 CEO,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들이 인맥을 구축하는데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인맥 관리, 인맥 업데이트, 채용, 대학 동창 찾기, 직장 동료 찾기, 그룹, 행사 예약, 인물 추천, 인물 소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inknow.kr
연락처
링크나우 서비스 운영팀 황이 02-562-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