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결만사웨딩-단아한한복, ‘결혼 수필집’ 전달식 개최

울산--(뉴스와이어)--결혼포토 에세이 ‘나랑 결혼해 줄래’ 저자와 울산 단아한한복(원장 박주희)는 예비 신랑·신부의 건강하고 올바른 결혼생활에 도움을 주기위해 공동 노력키로 하고, 그 일환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필독서라 할 수 있는 ‘결혼 수필집’ 전달식을 16일 가졌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앞으로 단아한한복은 구매유무와 상관없이 매장을 방문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이 책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저자는 매월 100권의 책(120만원 상당)을 단아한한복에 지원키로 했다.

이 책은 울산결만사웨딩의 조봉제 대표가 십 수년 동안 웨딩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느끼고 경험한 일상들을 결혼 화보와 짧은 글들을 모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읽을 수 있게 엮었다. 예비 신랑·신부들이 결혼생활을 하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지혜들이 쉬운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읽기에 부담이 없다.

박주희 단아한한복 원장은 “국내 첫 결혼에세이집을 저자로부터 무상으로 지원받아 주요 고객인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작은 보답을 할 수 있는 행사들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예복, 여행사 등 예비 신랑·신부들이 주 고객인 지역의 뜻있는 웨딩업체들이 작은 나눔의 일환으로 이 책의 제작 및 보급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앞으로도 저자와 웨딩업체들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올바른 결혼문화 보급에 앞장서기 위해 공동 노력키로 했다.

울산결만사웨딩 개요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결만사웨딩은 울산 웨딩을 선도하는 스튜디오이며, 조봉제 대표는 유명 사진작가로도 유명하다.
연락처

울산결만사웨딩
052-261-79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