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여름 성수기 맞아 방콕 특급호텔 대세일 돌입

서울--(뉴스와이어)--떠나간 관광객의 발길을 다시 태국으로 돌리기 위해 지금 태국에서는 정부차원에서 앞으로 4~6개월간 한화 약 500억을 마케팅 비용으로 지출 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시위와 진압 과정이 지속되면서 가장 큰 경제적인 타격을 입은 방콕의 호텔들은 불안한 시국이 완료됨을 전세계에 알림과 동시에 대세일에 들어갔다.

전세계 호텔예약 전문업체 호텔패스(www.hotelpass.com) 는 ‘미소의 땅’ (Land of Smiles), 태국 살리기에 적극 협조를 구한다는 내용과 함께 파격적인 세일가 또는 무료 특전을 제공하는 방콕 호텔들의 공문을 연일 받고 있다.

호텔패스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방콕의 대표적인 호텔들 중 특가와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들을 모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꾸며진 방콕의 대표적인 특1급 호텔, ‘반얀트리 방콕’의 경우 7월말까지 반얀트리 클럽 또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과 함께 객실 요금이 조식포함 1박당 미화 117불이다. 기존의 요금에 비해 무려 50%나 추가 할인된 요금이다.

품격있는 시설과 서비스와 함께 미스 유니버스대회가 열렸던 곳으로 잘 알려진 특1급 호텔, ‘두짓타니’의 경우 10월 31일까지 조식포함 1박당 미화 108불에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 호텔 ‘페닌슐라 방콕’ 은 9월말까지 그리고 아마리 워터게이트 호텔은 8월 말까지 2박 요금으로 3박을 묵을 수 있는 1박 무료 숙박 특전을 특별 세일가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문의 및 예약 : 호텔패스 www.hotelpass.com 02-2266-7900)

호텔패스 개요
호텔패스는 21년 전통의 호텔예약 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국내 여행업계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5천 여 여행사, 대기업, 중소기업 및 개인 등을 대상으로 할인 호텔예약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3만5천 여 호텔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단일 전산 시스템으로 통합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도록 하여 현지 호텔 또는 도매업체와 직접 거래해 정상 요금 보다 최고 30~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패스의 2만 건이 넘는 호텔리뷰는 호텔패스를 이용하여 호텔을 이용한 고객들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국가/도시/호텔, 여행목적 및 리뷰 평점 등 상세 조건에 따라 맞춤 검색이 가능하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사전 정보로 활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telpass.com

연락처

호텔패스 마케팅팀
강선진 차장
02-2262-51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