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남성보다 이혼 충동 많다”…니즈폼 설문조사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이혼 관련 서식’의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실시된 이번 설문은 문서서식 전문 제공 사이트인 ‘니즈폼’에서 20~50대 2만 3천 여명의 기혼 남녀 회원을 대상으로 5월 한달간 자체 사이트내에서 실시됐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이혼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해 본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여성 응답자 중 33.6%가 남성 응답자의 25.9%가 그렇다고 답했으며, 연령별로는 여성이 40대, 남성은 30대에 각각 37,3%, 29.3%로 가장 높게 이혼을 고려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럼 이혼에 대한 생각은 언제 였을까? 이혼 충동에 대한 설문에서는 여성의 경우 59.3%가 시댁 및 남편의 주변관계 갈등 문제라고 답했고 남성의 경우 47.2%가 성격이나 세대차이에 의한 대화단절이라고 답했다.
여성의 34.5%와 남성의 19.6%가 경제적인 문제로 이혼을 고려했다고 답했으며, 배우자의 외도, 도박, 주사 등의 순이다.
니즈폼 개요
렛플은 사람중심, 신뢰와 믿음, 사회환원, 품질1등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웹미디어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니즈폼(www.nizform.com), 피피티아(www.pptia.com)를 비롯해 유아프린트학습지 전문 브랜드 버드맘(http://birdmom.nizform.com)을 운영하고 있다. 가정, 기업, 학교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람에게 최적화된 웹 미디어 콘텐츠를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2005년 창업 이래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렛플은 2016년 4세~7세를 위한 도서 ‘신나는 체험놀이북’을 출간하였으며, 현재 국내 최고의 웹미디어 콘텐츠 업체로 성장하였다.
니즈폼 이혼 서식: http://www.nizform.com/form/search_all.htm?src_whe...
웹사이트: http://www.nizform.com
연락처
씨에스 마케팅팀
장규범 팀장
053-621-1202
이메일 보내기